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3월 15일~31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3년 3월 15일~31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1/20~2/18 태생)】

 "New 자신"의 모습을 나타낼수도!?

23일에 명왕성이 물병자리에 들어갑니다. 곧 변화를 모르겠지만, 앞으로 점차 'New 자신'이 나타날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자신이라면 이렇게 반응하는, 이렇게 말하는, 이 근처에서 타협한다」라고 하는 결정의 패턴을 손방해, 새롭게 「보다 자신답고, 무리가 없는 삶의 방법」으로 이행해 가는 흐름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우선, 최초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커뮤니케이션. 아마, 물병자리 씨는 보다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전하게 됩니다. 그것에 의해 주위의 사람들이 동요할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변화에 수반하는 「땅이라면」같은 것. 사람을 불쾌하게 하지 않는 표현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성실하고 계속하는 것이 변화가 원활해집니다.

★3 월 22일★

이 날은 아무런 생각없이 말한 것이 퍼질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태생)】

풍부함의 토대로 음식 만들어보기

하순으로 향하면 갈수록 '맛있고 즐거운' 흐름. 친구나 동료로부터 초대되어 맛있는 것을 받거나 매우 기분 좋은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기회가 많다고 한다. 하나미는 아는 사람이 아는 숨은 명소를 가르쳐 줄 것 같다. 또, 자신의 행동 반경안에도, 숨은 명점을 발견할 것 같아요. 바쁜 매일이면서, 당신의 주위를 다채로운 봄 입자가 춤추고, 매일이 작은 즐거움으로 물들여 반짝반짝 하고 있습니다.
한편, 제대로 벌고 싶은 사람은 21일부터의 1개월간이 벌어들었다. 21일~22일경에 목표를 정해, 단기 결전으로 노력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갖고 있는 재능이나 스킬을 풀로 활용할 수 있을 때입니다.

★3 월 25일★

화성이 게에 들어가, 리벤지의 흐름이 스타트. 일단 좌절한 일이나, 납득이 가지 않는 채 끝나 버린 것에 재도전한다면, 이 봄이 최적이에요.


【양자리(3/21~4/19 태생)】

향후 12년간의 방향성도 정해지는 스타트 기간

이 봄은 인사 이동 등으로, 자신의 홈그라운드를 옮기는 양양자씨가 많을지도. 태양이 양자리에 들어가는 21일부터의 1개월간은, 향후 12년간의 방향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스타트 기간입니다. 「쇄신」이라는 워드가 딱. 정말로 자신이 해 가고 싶은 일이나, 생각하고 있는 것을 가슴에 숨기는 것이 아니라, 발신합시다. 그것은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언동이 계기가 되어, 그들의 의식도 업데이트될 것 같다.
당신은 이미 "미래로부터의 메시지"를 받았어야합니다. 그것을 자신의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합시다. 반복 생각하거나 릴렉스했을 때에 솟아오는 예감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3 월 22 일★

양자리에서 새 달. 소망을 이루고 싶다면, 이 날에 떠오른 아이디어를 즉 실행에 옮겨. 그리고 또 떠오른 아이디어를 실행에… 이것을 반복해 가면 1개월 후, 당신은 상상을 훨씬 넘은 현실 안에 있을 것입니다. 브라보!


【황소자리(4/20~5/20 태생)】

자신의 페이스를 잃지말자

뭔가 바쁜 연도 말이지만, 황소자리씨의 금기 테마는 「자신을 물려 준다」. 사람들이 아무리 찢어져도 몸을 끌고 가자. 사람의 트러블이나 고민에 너무 심각하지 말도록. 지금은 사람을 물리는 것보다 자신을 물려야 할 때입니다. 몸을 관리하고 자신을 돌보는 데 시간을 사용합니다. 머리카락을 짜는 고양이처럼 자신을 힘쓰고 있으면 깨닫지 못했던 자신의 진심이 솟아옵니다. 이 "본심 / 진심 / 진정한 소망"은 심신 모두 느슨하지 않으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어쨌든 자애를. 특히 머리카락의 케어나, 헤드&페이스 마사지, 피부의 팩은◎.
과거 2년간 강, 황소자씨는 좀처럼 풀릴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이 타이밍은 귀중해요. 5월 17일에 목성이 황소 자리에 들어가면 새로운 사이클이 시작됩니다. 그 전에 자신을 되돌아보고 정리합시다.

★3월 23일★

요즘부터 「독립하고 싶다」등의 야망이 솟아올지도. 그것, 반드시 가능합니다.


by.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