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4월 1일~14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4월 1일~14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신중해지면서 상대를 알고 싶은 마음이 높아진다

3월 전반에 토성이 물병자리씨의 머리 위를 떠나,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에는 해왕성도 있어, 지금까지 애매했던 것이 형태가 되는 감각이. 꿈 같은 아이디어였던 것이 수입으로 이어질지도 모르고, 반대로 탕수처럼 돈을 써 온 사람 등은 계약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런 식으로, 돈과도 마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3월 후반에는 명왕성, 화성이 그 자리를 움직여 명왕성은 물병자리에 들어갔습니다. 시대가 물병자리 씨에게 따라온 곳이 있기 때문에, 「자유·평등·박애”의 물병자리 마인드가 세상의 사람에게 받아들여져, 숨이 쉬기 쉬운 곳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화성은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대담한 결정을 곧바로 하기보다는, 신중함도 눈에 띈 때.

그런 가운데, 4월 4일에는 수성이 「거처」의 방에. 더 아늑한 장소로 이사도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6일에는 「스텝 업」의 방에서 보름달이. 11일부터는 금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상대를 알고 싶은 마음도 높아질 때. 사람과의 연결을 되찾고 싶은 기분이 되어 오랜만에 연애로 열정이 향해 갈지도 모릅니다.


 물고기자리 

테두리를 되돌리면서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는 것을 위해 움직입니다.

3월 전반에 토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갔습니다. 물고기자리의 머리 위에는 수호성의 해왕성도 있어, 오랜 세월 외계와의 경계가 모호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지금은 나름대로 선을 다시 정리한다. 동시에 공부한다. 그런 식으로 굳히는 감각도 있을 것 같습니다.

3월 후반에는 명왕성, 화성도 그 자리를 움직여 명왕성은 하나 앞의 방에. 화성은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좋아하는 사람이나 좋아하는 것을 위해 다양한 것을 생각하고 실행해 갈 때도 있습니다. 관계성이 좋은 면도 나쁜 면도, 응시해 가는 눈이 필요할 것 같다.

그런 가운데, 4월 4일에는 수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요즘은 지금까지 떨어져 있던 사람과 다시 한번 관계가 맺어질 것 같다. 그렇지만, 6일에는 「잠재 의식」의 방에서 보름달이. 11일부터는 금성이 「거처」의 방에. 바깥 세상에서 큰 책임이 와서 그것을 맡는 것과 동시에 프라이빗에서는 즐거운 반면, 매우 내향이 되어 마음과 영혼의 세계에 임하는 것도. 꿈 속에 힌트를 찾아 해석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게 보입니다.


 양자리 

주위를 위해 움직이고, 모두가 나아가는 것으로 행운이

아직 태양은 양자리에 있습니다만, 토성, 명왕성, 수호성의 화성이 움직이고, 양자리에서도 움직임이 눈에 띄는 지난달에 비하면, 4월 전반은 좀 더 안정된 분위기입니다.

토성은 하나 앞의 방에. 명왕성은 「동료나 미래」의 방에. 수호성의 화성은 「거처」의 방에. 원래 정의감이 강한 양자리 씨입니다만, 사명감에 불타고, 상대를 도와야 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그것을 높은 허들이라고 느끼고, 지금까지와 같이 노력할 수 없다고 마음껏 감각도. 그래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어떻게든하고 싶은 현상을 바꾸고 싶다. 그런 강한 생각으로부터, 움직여 가게 될 것 같습니다.

한편, 4월 4일에는 수성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수입 업의 방법이나 전직은, 지금까지도 생각하고 있었다고 해도, 리얼하게 움직여 보는 것은. 그런 가운데, 6일에는 「인간 관계」의 방에서 보름달이. 소중한 사람에게는 기분을 전해. 혼자 눈에 띄는 것보다는, 「전원으로」진행해 나가는 것. 페이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할 때.

11일에는 금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당신이 중심의 새로운 고리가 꽃 활짝 보인다. 화려하고, 경쾌한, 봄인것 같은 에너지를 마음껏 즐겨. 배우기도 추천합니다.


 황소자리 

압력에 질 것 같은 기분도. 버림으로 극복

지난달 토성, 명왕성, 화성이 움직였다. 황소자리 자신은 그다지 변하지 않는다고 해도, 밖의 세계는, 예를 들면 인사 이동 등으로, 향후, 가라가라와 바뀌게 될지도 모릅니다.

토성은 「동료나 미래」의 방에. 명왕성은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화성은,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체재. 원래 사람을 위해 하고 싶은 기분이 강한 당신. 곤란한 친구가 있으면 자신을 놓아도 사람 피부 벗는 감각도. 캐리어에 있어서는 압력도 있을 것 같다. 관리직이 될 것으로 기대되더라도, 그만큼의 용량이 자신에게 없는 느낌이나, 반대로 자신의 이상과 현상이 맞지 않게 느끼거나. 갭이 붙어 돌릴 때입니다.

그런 가운데, 4월 4일에는 수성이 황소 자리에. 아직 금성은 황소 자리에 있으므로, 즐기면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가계부를 앱으로 재검토하거나, 옷장을 정리하거나. 합리적인 단절 마인드가 열쇠. 6일에는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서 보름달이. 가치관이 맞는 팀과 함께 움직일 때. 11일에는 금성이 황소자리를 떠나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프리마 앱 등으로 쓸모없는 제품을 팔거나 설문조사에 답하거나 수입 업을 노리고.


by.(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