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4월 1일~14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4월 1일~14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현실적으로 되어 소중한 것을 지키는 의식이 강해진다

토성, 명왕성, 화성이 움직인 3월. 토성은 쌍둥이자리 씨에게 있어서의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명왕성은 「스텝 업」의 방에. 화성은 "경제와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갔다. 토성은 당신에게 현실을 보여주고 명왕성은 스텝 업을 요구하고 쌍둥이자리를 떠난 화성은 소중한 것을 지키는 의식을 당신에게 촉구하게 됩니다.

꿈을 포기할 수도 있을 것 같은 한편, 반대로 꿈을 현실로 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멍하니 앉아 생각하고 있는 경우가 아니라고 깨닫고 돈을 벌거나 포지션을 올리려고 생각할지도. 평상시는, 비록 하고 싶을 수 있다고 해도, 그것에 수반하는 책임을 싫어하는 쌍둥이 자리에서도, 의식의 변화가 커질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가운데, 4월 4일에는 수성이 하나 앞의 방에. 돈의 사용법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될 것 같다. 평소보다 조금 절약하는 방어의 의식이 나옵니다. 그리고, 6일에는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서 보름달이.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는 일에 있어서는 대답이 나오는 것과 동시에, 11일에는 금성이 쌍둥이자리에. 봄을 즐기고 여기저기 나가고 싶네요.


 게자리 

리더십을 요구할 수 있는 가운데, 숨기고 싶은 기분도

3월 전반에 토성, 3월 후반에 명왕성과 화성이 움직여 화성은 게 자리에 들어갔다. 그러므로 3월 25일쯤부터 갑자기 바쁘게 되어 매일이 활기차지 않을까요? 정지하고 있던 당신을 흔드는 그런 사람과의 만남이 계속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토성은 「스텝 업」의 방에. 명왕성은 "잠재 의식"의 방에 있습니다. 그 때문에, 현실에는 리더십을 취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자신은 숨기고 싶은 생각이 든다. 그런 갈등이 자신 속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여러 가지를 과거로 해 나가야 한다. 그것은 머리에서는 알고 있는데 아직 할 수 없다는 인상입니다.

그런 가운데, 4월 4일에는 수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사랑이 있는가에 자리씨입니다만, 주위에 더 주기 위해서도, 주는 방법은 바꾸어도 좋을지도. 응석해 오는 사람과는 자연스럽게 거리도 생깁니다. 그리고, 6일에는 「거처」의 방에서 보름달이. 요즘은 당신에게 많은 사람이 올 것 같지만, 11 일에는 금성이 하나 앞의 방에. 자신으로부터 나가서 즐겁게 보내는 것이 반드시 중요합니다.


 사자자리 

직장에서는 예산 관리가 테마로. 감정을 전달하는 것의 중요성

수호성의 태양이 「스텝 업」의 방을 진행하는 가운데, 혼자서 움직이는 일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한편, 3월 전반에 토성, 후반에 명왕성과 화성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토성은 「잠재 의식」의 방에. 명왕성은 「인간 관계」의 방에. 화성은 하나 앞의 방에 들어가는 일도 있어, 상대를 위해 되고 싶은 마음의 반면, 수호의 의식도 강해질 때. 상대 쪽에 힘이 있는 것처럼 느껴 무력감을 느끼는 것도. 그렇지만, 컨트롤하려고 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다.

그런 가운데, 4월 4일에는 수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일에 있어서는, 예산 관리나 코스트 컷, 순서의 합리화등이 테마가 될지도. 실수가 일어나거나 한 사람에게 부담이 치우치지 않게, 전체의 밸런스를 생각해 나가는 것이 빠뜨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 6일에는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당신의 감정을 과감히 말해 봅시다. 11일에는 금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자신보다 주변을 위해. 상대에게 꽃을 준다. 그런 자리의 좋은 곳이 강하게 나오는 타이밍. 대화를 즐기면서, 잔을 교차하면서. 긴장을 풀고 봄의 연을 즐기고 싶네요.


 처녀자리 

더블 워크도 추천. 아반댄스의 파도가 도래

사람이 있으면 신경 쓰는 처녀자리씨. 지금은 아무것도 속박되지 않고 혼자서 보내는 편이 즐거운 기분일지도. 그런 가운데, 4월 4일에는 수호성의 수성이 「스텝 업」의 방에. 3월부터 서서히 시작된 프로젝트가 요즘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 같다.

한편, 3월 전반에 토성, 후반에 명왕성과 화성이 움직인 영향이 나기 시작하는 것도 지난 4월. 토성은 「인간 관계」의 방에. 명왕성은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화성은 「동료나 미래」의 방에. 일에 있어서는 하나를 하는 것보다, 더블 워크나 몇개의 직능을 조합해 가면 좋을 것 같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서 보상을 기대하지 않고 움직이면, 자연과 좋은 순환에. 어반댄스의 파도가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6일에는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서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요즘은 사람을 통해 새로운 일의 흐름이 올지도. 11일에는 금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인기 운이 높아질 때. 다양한 사람을 만나, 정보를 받고, 또 당신도 발신해 간다. 수호성의 수성의 힘을 발휘해 나가는 것으로, 더 긍정적인 변화가 있는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by.(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