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2년 전갈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2년 전갈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이시이유카리 2022년 올해의운세

전갈 자리, 총론

전갈 자리의 2022년은 '사랑과 창조의 해'입니다. 인간의 '사랑'은 연애는 물론 다양한 대상을 향합니다. 자신의 마음에 솟아 오르는,무언가를 열렬히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기분. 2022년은 그 순수한 생각을 어디까지나 살 수 있는 해입니다.

「창조성, 재능, 개성」도, 시기의 테마의 하나입니다. 사랑과 마찬가지로 이들도 자신의 안쪽에서 솟아나는 힘입니다. 누군가에게 명령하든
지도하든, 이들을 '착용'할 수 없습니다. 학습, 훈련, 경험을 통해 그들을 발굴하거나 단련할 수는 있지만 밖에서 심기,나중에 추가하는 것은 어쩌면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좋아할 수 있어!"라고 명령해도 정말 "좋아"할 수 없습니다. 「이런 개성을 가져!」라고 해도,그것은 개성이 되지 않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 모르는 개성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은 적지 않지만,그래도 좋아하는 것, 사랑이나 개성은 결국,자신 안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찾아내기 위한 힌트나 계기는 외계에 발견하는 것도 있으면 누군가로부터 받는 일도 있습니다만,결국은 자신 중에 무엇인가가 빛나, 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찾아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사랑이나 재능은 「외부」와 강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깊이 사랑받는 것으로 사랑에 '깨어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또, 누군가가 자신의 재능을 「찾아 준다」경우도 있습니다. 스스로는 「이런 일은,누구라도 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고 있어도,다른 사람의 눈에는,「훌륭한 재능이다」라고 비칠지도 모릅니다.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 때는 대부분, 열중하고 집중하고 있어, 고생은 어딘가에 기쁨이 있는 것입니다. 힘을 발휘하는 즐거움,개성을 내세우는 기쁨이,「이것이 자신의 힘이다」라고 하는 대응이 되어「더 하고 싶다」라는 의욕을 끓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에는 어린 시절부터 배워 온 '규범 의식'이 달라붙어 있습니다. 「규범 의식」에는 젓가락을 잡는 방법이나 신발을 갖추는 방법과 같은
「좋은 끈」도 있으면,「여자/남자는 이렇게 해야 한다」라고 하는,왜곡된 가치관도 짜넣어지고 있습니다. 2020년경부터 당신의 규범의식에 강한 물음표를 던져주는 사람이 시야에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사람과의 교환은,2022년, 한층 더 활성화합니다. 자신의 속박,규범의식이라는 중석에 2021년, 균열이 들어갔습니다. 게다가 그 사람과의 관계를 통해 중석을 흩어져 사소한 모래로 해 나가는,그런 프로세스가 진행되어 가는 것이 2022년입니다. 조금 플라잉이지만 2023년에는 중석은 흔적도 없이 사라질 것입니다.

2022년 누군가에게 개성을 인정받는 사람도 있으면 자신의 기쁨과 대응을 통해 '이것이다!'라는 재능을 알아차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것에 박힌다면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등을 돌리고 있던 「좋아하는 것」에,순수한 기분으로 도전해,포기하고 있던 꿈을 되찾는,그런 체험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전갈 자리・시기에 대해

1월부터 3월 머리에 걸쳐, 커뮤니케이션과 배움의 시간대에. 열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발신 활동에는 기세가 나온다. 비즈니스 기회를 잡는 사람도. 정보력이 그들을 말할 때. 여기저기 엄마를 걷는 사람도. 행동범위나 타인과의 관계의 범위가 점점 퍼진다. 1월은 경제활동이 고조된다.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3월부터 4월 중반은 「거처가 움직일 때」. 2021년 안에서 전개한 것의 「계속」과 같은 사건이 일어날지도. 가족에 관한 일, 집에 관한 일로 바빠진다. 4월부터 5월은 「사랑과 창조의 계절」의 피크. 아무래도 좋아하는 것, 좋아하는 것에 박을 수 있다. 무언가에 열중할 수 있다. 대연애를 하는 사람도. 사랑하는 것에 힘을 쏟을 때.

5월부터 2023년 5월에 걸쳐 「역할·임무」의 계절이 된다. 새로운 역할을 담당하게 될지도. 주위와의 역할 분담이 크게 바뀐다. 중요한 일을 맡긴다. 라이프 스타일을 일변시키는 사람도. 생활 방식과 일을 드래스틱으로 바꿀 수 있을 때. 일상의 쪽이 바뀐다. 새로운 생활 습관을 도입할 수 있다. 건강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

특히 지난 5월부터 7월 초는 생활 방식의 개혁이나 전직을 실현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자신에게 있던 조건을 이길 수 있다. 7월부터 8월 중순은 터프한 교섭에 임하게 될지도. 뜨거운 인간 관계의 시간. 흥미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개성적인 사람들로부터 영향을 받는다. 친절한 사람도 만날 수 있다. 사람으로부터 부드러운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해자에게 축복받는다.

8월 하순부터 2023년 3월에는 경제활동이 단번에 활성화된다. 사람으로부터 여러가지 제안이 이루어지고, 그것을 음미하거나, 사치거나 하게 될 것 같다. 사람과 협력하여 임하는 경제 활동. 사람에게서 투입되는 무슨이 있다. 타인의 돈의 관리나 운용을 맡길지도.

9월부터 10월은 어색한 동료와의 교류가 실현될지도. 구교를 따뜻하게 할 기회. 과거를 되돌아 보며 중요한 것을 기억하는 사람도. 10월말부터 12월 중순은, 연초부터 5월경까지에 임한 것의 「마무리」를 하게 될지도. 사랑과 창조의 시간. 자신으로부터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 새로운 것을 도입하는 용기가 솟아난다.

12월은 학습의 계절. 경험을 쌓고 경험을 씹어 지혜로 바꾼다. 사람으로부터 배우는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을지도. 활기차고 "할 일이 많다", 바쁜 연말 연시가 될 것 같다.

전갈자리·사랑에 대해

2022년은 사랑의 해입니다. 당신이 사랑을 찾고 있다면,"어딘가에서 만남이 오지 않을까"라고 기다리면 너무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일을 만나려고 한다면,일을 찾아 취직 활동할 것입니다.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사람을 찾아야합니다. 코로나 겉으로 좀처럼 사람을 직접 만나거나 사람이 모이기가 어려운 시대이지만 지금은 인터넷이 있고 다양한 서비스도 있습니다.

취미의 서클이나,넷상의 커뮤니티나, 밖에도 여러가지 「장」이 곳곳에 존재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 나가는」것은, 이 시기,분명, 사랑에의 첫걸음이 됩니다.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2022년 사랑의 드라마가 갑자기 전개될 것이다. 파트너와의 관계도 매우 깊고 따뜻합니다.

연초부터 3월 머리는「사랑의 커뮤니케이션의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사랑을 토론하고, 러브레터를 쓰면,말을 통해 친밀함이 늘어날 것입니다.너의 내 생각이 뜻밖의 말이 되어 밖으로 흘러나오는, 같은 일도 일어날 것 같습니다. 마음의 연결·정신적인 연결이,2022년의 사랑의 테마입니다만 8월 이후는 피지컬한 관계도 일대 테마가 되고 있습니다.

8월부터 2023년 3월까지는 매우 관능적인 시간입니다. 평소별로 사랑을 표현하지 않는 사람도 올해는 애정 표현에 적극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애정 깊은데 누구보다 서투르게 되어 버린다 는 사람도 적지 않지만 서투른다면 서투른 채로도 전하려고 노력은 올해 반드시 보상됩니다.

자신을 지키는 일이나 스마트 사야 멋보다 지금은, 훨씬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할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상대를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이 사랑한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지켜볼 수밖에 없다" 같은 때라도 사랑하는 사람은 제대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결코 '보고 있는 척'을 하지는 않습니다.

일년 내내 "사랑의 시간"이지만, 특히 밀도가 짙은 4월~5월입니다. 게다가 10월부터 12월 중순도 농밀한 사랑의 계절입니다.

전갈 자리, 끝에

2022년의 주제 중 하나로 '구원'이 있습니다. 2022년 목성과 해왕성에 나타나는 전갈 자리의 '구원'이란 무엇입니까? ‘구원’은 ‘위난에서 벗어나는 것’, ‘희망과 밝기를 느끼게 하고 기분을 안심시키는 것’ 등을 의미합니다.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구원」이라면, 전갈 자리의 「고통」이란 무엇입니까.

전갈 자리는 깊고 강한 사랑을 사는 별자리입니다. 그 사랑의 본연의 방법은, 「융합」그리고 「지배」에 통합니다. 사람이 사람을 혹은 다른 대상을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사랑하는 것은 가능한가? 전갈 자리의 세계에서는 적어도 그것이 희망입니다. 전갈자리의 대변은 황소자리이지만, 이 별자리는 '소유'라는 주제를 공유합니다. 무언가를 자신의 것으로 하는 것. 그것이 전갈 자리 소원의 밑바닥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갈 자리 사람들에게 가장 힘든 일은 '잃어버린' 것입니다. 혹은, 무언가를 지배할 수 없다는 것, 손 안에서 중요한 것이 도망쳐 나간다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2년 해왕성과 목성이 늘어서 있는 물고기 자리의 '구원'은 전갈 자리에서 보고 '사랑' 장소에 있습니다. 물고기 자리는 무한한 자유의 별자리이기도합니다. 어좌적 사랑은 주고, 용서하고, 해방하는 것입니다. 전갈자리적인 사랑이 작은 연못에서 자라난다면, 어좌적 사랑은 넓은 바다로 방류하는 것입니다. 전갈 자리 사람들이 마음 속에 소중히, 보석 상자에 보석을 버리는 것처럼, 아코야 조개가 진주를 안도록, 안아 두고 싶은 사랑. 그런데 전갈자리의 사랑 구원은 넓은 바다에 그들을 풀어내는 것이다.

갇히면 갇힐수록 밖으로 도망치려고 합니다. 반면에 갇히지 않으면 절대로 도망치지 않습니다. 갇혀 있지 않기 때문에, 도망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도망치지 않으면 잃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전갈자리의 마음에 있는 두려움과 전갈자리 사람들이 경험하는 깊은 슬픔은 “더 이상 도망치지 않는 것”에 의해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갇히지 못한다'는 사랑의 모습을 긍정했을 때, 전갈자리 사람들의 가장 깊은 두려움이 사라지면 분명히 그것은 '구원'이 될지도 모릅니다.

전갈 자리는 옛날부터 죽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갈 자리에서 보고 물고기 자리는 "아이"를 상징하는 장소이기도합니다. 인간은, 생물은, 반드시 죽습니다만, 그 생명을 새로운 생명에 맡겨 가는 것이 「구원」이 된다고, 느끼고 있는 사람은 적지 않습니다. 생명은 하나의 개체만을 보면 '태어나서 죽는 것'이지만 인간 전체, 생물 전체를 통해 보면 언제나 거기에 살고 있습니다. 인간 혼자의 생명은 과연 자신만의 것인가. 요즘 세상에서는 '자기책임론'이 흩어져, 한사람 한사람의 인간이 분리되어 살아있는 것처럼 생각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생명이라고 하는 것은 반드시, 「다른 생명」이 있어야만, 희망을 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전갈 자리 사람들의 "구원"은 이타적인 사랑에 있습니다. 전갈 자리의 사람들의, 다른 사람에 대한 무한한 친절은, 그 근처를 원천으로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시이유카리 2022년 전갈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