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이유카리 2022년 올해의운세
염소자리·총론
염소자리의 2022년은 “곧 벌지 않는 일을 하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경제적인 상승을 기대한 사람은 조금 실망할 수 있습니다. 2021년에 뿌린 경제활동의 종은 2022년에 싹을 내고 그대로 꾸준히 키울 수 있습니다. 곧 열매를 맺지 않아도, 조금 앞서,대풍작의 시간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거기는, 롱스팬으로 파악해,딱딱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벌지 않는 것"이란 무엇인가 말하면,공부하는 것 가족과 보내는 것 친밀한 사람을 소중히 하는 것 청소하는 것 연습하는 것 훈련하는 것 실력을 붙이는 사람의 귀찮은 것을 보는 사람을 기르는 운동을 시작하는 건강을 주의하는 장을 만드는 세계관을 만드는 등등입니다. 아무도 곧 벌지 않습니다.
취재되거나 표창되거나,눈에 띄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아무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이 없으면, 시간이 와도 「날개 하지 않는다」의 것입니다. 2022년은 조금 지미로, 시시할지도 모르겠다고 생각되었을까요. 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종종 대성공을 거둔 사람을 주변 사람들이 "그 사람은 매우 바뀐 사람이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바뀐 사람」이란, 즉,「자신을 확실히 가지고 있는 사람」「주위와 다른 자신을,계속 가지는 사람」이라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뀐 사람」, 갑자기「바뀐 사람」이 되는 것이라고 하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나름대로의 세계관을 갖고 개성을 체현한 삶의 방식을 만들려면 그만한 프로세스가 있을 것입니다.
나중에 당신이 대성공을 이룰 때 「그 사람은 바뀐 사람이니까」「그 사람은 자신이라고 하는 것을 제대로 가지고 있는 사람이니까」라고 말하면 길러진 것에 많은 것을 낳을지도 모릅니다. 2022년은 실력이 익는 해이며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해입니다. 친밀한 사람과 마음의 연결을 키워, 곳을 따뜻하게 키우는 해입니다.
염소자리・시기에 대해
1월부터 3월 머리는, 텐테코 춤의 바쁘게 될 것 같다. 별들이 염소 자리에 모여 "이것이라도!"라고 새로운 것을 시작시키는 모드로. 정력으로 움직일 수 있다. 그렇다고는 해도, 1월 중반부터 2월 머리는, 조금 페이스다운한다. 앞으로 서두르지 않고, 되돌아 보면서, 때로는 돌아가면서 진행하면, 흘러넘치는 것 같다.
3월부터 4월 중반은 경제활동이 단번에 활성화된다.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1년에 키운 과수에서 수확하는 작업도. 수입이 늘어나는 사람, 큰 쇼핑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다. 4월부터 5월에 걸쳐 정력적으로 배울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이 고조되고 대화의 고리가 펼쳐진다. 발신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은, 신경지를 잘라낼지도. 외출할 기회가 늘어난다. 여행을 하는 사람도.
5월부터 2023년 5월, 「거처를 만드는」시간이 된다. 이사나 가족 구성의 변화 등 큰 움직임이 있을 것 같다. 이미 년 전반에 이동을 마치고 여기에서 가정을 만들어 간다는 사람도. 거처가 느긋하게 아름답게 되는 시기. 특히 5월말부터 7월머리는 움직임이 많아진다. 집에 가만히 있을 틈이 없을 정도로 외출하는 사람도.
7월부터 8월 중순은, 좋아하는 것에 박을 수 있는, 매우 즐거운 시기.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힘을 시험하는 장소에 축복받는다. 8월 말부터 2023년 3월은 뜨거운 바쁜기에. 해야 할 일이 많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라이프 스타일이나 취업 상태를 강요당하고 있는 사람은, 근본적으로 그것을 개선할 수 있을 때.
생활의 개혁, 전직, 주위와의 역할 분담의 변경 등을 시도할 수 있다. 특히 취업조건을 바꾸기 위한 전직은 성공하기 쉬울지도. 이 시기는 이사도 코미로 검토할 수 있을 것 같다. 8월부터 10월 전반에 걸쳐 어색한 장소를 재방문하게 될지도. 멀리서 어색한 사람이 찾아와 주는 기색도. 한 번 배운 것을 다시 한 번 다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은사와의 재회.
10월말부터 12월 중순은, 연초부터 5월경에 임한 것의 「계속」의 프로세스에. 커뮤니케이션이 고조되고 지적 활동에 기세가 나온다. 어떠한 「마무리」를 하는 단계. 12월은 너무 바빠진다. 가족이나 친밀한 사람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을 것 같다. 케어를 하거나, 반대로, 케어 받는 장면도. 주위에 있는 사람들과의 강한 연결을 실감할 수 있는, 활기찬 연말이 될 것 같다.
염소자리·사랑에 대해서
2021년 11월부터 2022년 3월까지,당신의 세계에는 사랑의 별·금성이 장기 체재하고, 욕망의 별·명왕성과 얽혀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이 마그마처럼 분화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미 분화했다고 하는 사람도 있으면,이제 도칸이라고 가자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3월 말까지 염소자리 사람들은 바닥이 깊고, 나카미의 짙은,멋진 사랑을 살게 된다.
자신의 마음 속에 이렇게 뜨겁고 진한 것이 있었는지! 라는 놀라움을 많은 사람이 느낄 것입니다. 애초에 2019년부터 당신의 사랑의 세계에는 '의외성'이 새겨져 있습니다. 의외의 상대에게 끌리거나,갑자기 사랑에 빠지거나,예상외의 전개가 되거나,놀랄 일이 많을 것입니다. 오랜 커플이라도 파트너가 갑자기 재미있는 일을 시작하거나, 삶의 기로에 서거나, 파트너의 영향으로 자신도 크게 바뀌거나,"이런 일이 일어날 것인가!"라고 놀란 경험은 없을까요.
이 흐름은 아직 2026년경까지 계속됩니다. 2022년은 그것에 고리를 걸어, 사랑에 「의외의 일」이 일어나기 쉬운 해가 되고 있습니다. 이 "의외성"은 주로 "인연"에 관한 것입니다. 신비한 인연, 놀라운 인연,신비한 인연, 갑자기 인연. 인연에서 인연을 전해 사랑을 찾는 사람도 있다면,사랑으로 인연을 얻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과 사랑하는 것은 그 자체로 매우 신기하고 기적적인 현상입니다. 게다가, 상대의 주위에 퍼지는 「또 하나의 세계」에,자신도 초대받는 것으로,살아 있는 세계가 단번에 몇배나 부풀어 오르는,매우 특수한 사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의 2022년은,그러한 사랑의 「합연 기연」성이, 본령 발휘하는 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익숙한 것」 「알고 있는 것」「이미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에 구애되기 쉬운 염소 자리의 사람들입니다만,2022년, 특히 사랑의 세계에서는 그들에게 구니하지 않는 것으로, 사랑의 잠재력을 서랍이 쉬워집니다.
사랑의 세계에서는 무엇이든 개미 라는 방침으로 가면 기회를 놓치기 어려울 것입니다. 사랑에 특히 강한 쫓는 바람이 불면,전술한 바와 같이 연초부터 3월 머리,5월 말부터 8월 중반,12월 중순부터 2023년 1월 머리입니다.
염소자리, 끝
2022년의 주제 중 하나로 '구원'이 있습니다. 2022년 목성과 해왕성에 나타나는 염소자리의 '구원'은 어떤 것일까요? ‘구원’은 ‘위난에서 벗어나는 것’, ‘희망과 밝기를 느끼게 하고 기분을 안심시키는 것’ 등을 의미합니다.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구원」이라면, 염소자리의 「고통」이란 무엇입니까.
염소 자리는 "보호" 별자리입니다. 그것도 "집단을 지키는" 별자리입니다. 요새를 만들고 외벽을 견고하게 만들고 그 안쪽에 많은 사람들을 보호하려고합니다. 외적으로부터, 자연재해로부터, 겨울의 추위나 기근으로부터, 사람들을 확실히 지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집단 조직을 만들고 규칙을 만들고 단단히 사람들을 관리하려고합니다.
사회적인 힘을 축하하려고 하는 것, 포지션을 소중히 하는 것, 전통을 지키는 것도 염소자리의 테마입니다. 이들은 모두 "살아남기 위해"입니다. 세상은 위험이 가득한 장소이며, 자신과 자신의 소중한 사람의 삶을 지키기 위해서는 어떤 힘이든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염소자리의 고통이란 “지킬 수 없다”일지도 모릅니다.
집단이 결속하지 않거나, 규칙이 깨지거나, 요새 속에 자유롭게 외부의 인간이 출입하거나 하는 것은, 염소자리의 세계관으로부터 하면, 용서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2년 목성과 해왕성이 늘어선 어좌는 염소자리에서 보고 '이동, 커뮤니케이션, 거래, 지적 활동' 등을 상징하는 장소입니다. 이 장소의 "내츄럴 사인"이라고 불리는 별자리는 쌍둥이 자리, 수성의 관할입니다.
수성은 헤르메스, 메신저의 하나님이지만, 동시에 도로보우의 하나님이며, 스파이적인 존재이기도 합니다. 「성채를 지킨다」라고 하는 염소자리적 세계관에 비추면, 이 장소는 어쩔 수 없는 테마를 하고 있는 것이 됩니다. 그런데 왜 "구원"할 수 있을까요?
성에는 문이 있고 창문이 있습니다. 이들은 굳게 지켜지고 외적을 막고 있습니다. 한편, 외부에서 공격받아 「농성전」이 되면, 성이 떨어지는 것은 시간의 문제가 됩니다. 보급로나 정보를 주고 받는 게이트는, 아무래도 「열려 둘」 필요가 있습니다. 수비를 굳히기 위해서는 '아무도 넣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만, 정말로 '아무도 아무것도 넣지 않는다' 하면 성내 사람들은 굶어 죽어버리는 것입니다.
외부에 대해 "지키지 않으면"라고 몸을 잡을 때, 사람은 닫습니다. 그렇지만, 닫아 버리면, 이미 거기에 구원의 손은 들어갈 수 없게 됩니다. 염소자리의 세계에서 구원이 되는 것은 외부에서 들어오는 것, 그리고 외부로 내보낼 수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2022년은 적어도 그러한 교환이 늘어나게 됩니다. 낯선 사람, 낯선 사람들이 여러분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으며, 당신은 또한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있는 외부 세계로 자주 나갈 것입니다. "지키는" 것이 "닫는다"는 것과 이콜이 아니라는 사실이 당신을 구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2022년에 당신이 외부와 상호 작용하는 것은 아마 '마음'일 것입니다. 당신이 사람에게 보여주는 것을 싫어하는 젖은 감정이야말로 지금 성의 게이트를 통해 밖으로 나가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그렇게 강조한다는 사실을 2022년은 실감할 수 있는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유카리공홈
'별자리운세 '◡' >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수도인 2022년 양자리,황소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8) | 2022.04.14 |
---|---|
산수도인 2022년 물병자리,물고기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28) | 2022.04.13 |
이시이유카리 2022년 사수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9) | 2022.04.04 |
이시이유카리 2022년 전갈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8) | 2022.04.04 |
이시이유카리 2022년 천칭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2) | 2022.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