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1일~5월 7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1일~5월 7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푹신푹신한 느슨함이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주위의 사람들과의 기분의 연결을 만드는, 이라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분의 연결은 조작적으로는 태어나지 않습니다. 일상적인 시간을 자연스럽게 함께 보내는, 그 체험을 쌓아 가는 앞에, 어느새 태어나는 것이 기분의 연결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거나 부딪히는 뜨거운 기회를 가지고 있어도 마음의 연결은 태어날 수 있습니다.

이 시기는 「의도적으로는 할 수 없는 것」이 진전해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조작적으로, 컨트롤하려고 해도, 결코 이룰 수 없는 것이, 이 시기는 당신의 주위에 「퍼지는」 것입니다. 어깨의 힘을 빼고, 주위를 잘 바라보고, 마음을 풀고, 경우에 따라서는 머리를 비우고, 거기에 무언가가 태어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말에 열심히 해온 결과가 나오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것도 혹시, 당신으로서는 「의도적으로 노력해 왔다」라는 자각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어디까지나 자연스럽게, 「해야 할 일을 어딘지 모르게 하고 있었다」라고 하는 감각 속에서, 「잘 했어!」라고 하는 전개가 생겨, 깊은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과거를 회상하면 상당히 노력하고 있던 자신이 보일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마음을 따뜻하게 따뜻한 담요로 오르는 듯한, 멋진 장면이 있을 것 같습니다. 행복한 마음, 안심할 수 있는 감각, 깊은 기쁨 등이 당신을 감싸줍니다. 예를 들어, 길을 잃었을 때, 길을 찾으려고 약기가 되면 매우 괴로워집니다. 하지만 적어도 이번 주에는 길을 잃은 채로 길을 찾는 것을 그만두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조금이라면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은 길을 찾는 것 이외에 의식을 향해 보면 더 건설적인 뭔가가 보일 수 있습니다.

즐거움, 편안함, 즐거움, 달콤함,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맛있는 것을 먹거나 쉬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지금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을 두어야 할 장소에 두었을 때, 처음으로 「조금 일어서서, 거기에 있는 것을 보자」라는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멈추지 않으면 목적지가 보이지 않는, 지금은 그런 국면일지도 모릅니다.


양자리 

예를 들어, 밥을 가능한 한 남기지 않게 먹거나, 선물을 받으면 제대로 감사를 드리는 등, 무언가를 사람으로부터 받을 때의 매너, 예의, 절차라는 것이 세상에는 많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직접 답례를 전해 방문한다」 「반반 정도의 금액의 것을, 조금 지나고 나서 준다」등, 보다 무게가 있는 순서를 밟아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아마도 가치있는 것을 주고받거나 선물을 주는 것은 손익이나 경제적인 문제를 넘어 우리의 '마음'에 중대한 작용을 미치기 때문에 그러한 절차가 필요할 것이다. 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단순한 '사물'이 아니라 심정과 힘 관계,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는 서로의 이야기, 미래로 향하기 위한 약속 등 많은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도 그러한 중요한 상호 작용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서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 수 있고, 누군가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줄 수 있습니다. 혹은, 맡기고 있던 것을 돌려달라고 하거나, 대여를 정산하는 등의 일도 있을 것 같습니다. 거기서 건네받고 있는 것은, 결코, 돈으로 환산할 수 있는 가치에 머물지 않습니다. 그러한 "전체"를 받을 때, 그 교환은 보다 큰 가치의 교환으로 앞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황소자리 

커뮤니케이션, 인간 관계가 당신의 세계에서 특별한 소용돌이를 감아 신기한 드라마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혼란스러워하는 것 같거나, 뭔가 어긋나 있는 것 같거나, 돌발적으로 예상도 하지 않는 사건이 일어나거나, 매일 두근두근 하라하라 하고 있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물건이 딱 일시정지해 버려, 언제가 되면 움직이기 시작하는지, 이제 계속 이대로일까라고, 불안해지고 있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그런, 어딘가 불가해한 흐름 속에, 「지금 향하고 있는 방향은, 이쪽입니다」라고 하는 화살표가 나타나는 것 같은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분명한 언동이나 「이것은 진짜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교환, 본질을 잡는 행동 등이, 진흙 속에서 피는 연꽃과 같이, 선명한 모습을 나타냅니다.

스피드감이나 정리되고 있는 감각, 일일이 확인할 수 있는 안심감 등은, 지금은 필요 없습니다. 모타 모타고 차고차하는 것이야말로 의미가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 주는 그 고차고차 속에, 「고차고차」와는 정반대의 두드러진, 선명한 것이 일어나는 순간이 있습니다. 오히려 주위가 고차고차하고 있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분명하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by.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