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1일~5월 7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1일~5월 7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경제 활동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갑자기 큰 쇼핑을하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더 이상 잃었다고 생각한 것이 어딘가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학의 은혜」와 같은 사건도 일어날 것 같습니다. 드릴 생각으로 빌려준 것이 이자와 함께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이전 선물을 한 상대가, 「그 때의 답례」라고 말해, 굉장히 멋진 선물을 줄지도 모릅니다.

돈에 대한 전망을 여기서 다시 정리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손 안에있는 것을 제대로 재고하고 예산을 다시 만드는 같은 작업이 진행됩니다. 재고를 정리하고, 압입 속을 꼼꼼히 돌리고, 같은 작업 중에서, 잊고 있던 「보물」을 재발견할 수 있습니다. 배꼽이 나오거나, 신품 그대로 자고 있던 옷을 찾아내거나, 단번에 풍부함이 늘어난다! 라고 하는 전개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전갈자리 

이번 주, 당신의 별자리에서 월식이 발생합니다. 특별한 터닝 포인트에 서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기는 당신의 결정이나 행동시에, 「입회인」과 같은 사람이 주위에 있어 줍니다. 당신을 위해 시간을 잡고, 멈추고, 제대로 지켜봐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 지켜보는 것 뿐만 아니라, 매우 고맙게 하는 「도움」도 얻을 수 있습니다. 케어 받고, 선물을 받아, 현실적인 따뜻한 교환 속에서, 마음의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연결이 있기 때문에 과감한 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이곳에 관여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의 눈빛이 변화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이 사람은 이런 사람이다」라고 생각하고 있던 인상이, 갈락과 바뀌는 것 같은 장면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재검토」 「반해」 같은 대전환을 통해 그 사람과의 거리감, 관계성도 일변할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 

현재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당신이 있어야합니다. 고장난 것을 고치거나, 친밀한 사람의 트러블에 손을 내밀거나, 중요한 사람의 케어를 하거나, 자신의 일은 나중에 돌려서 필사적으로 돌아다니고 있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혹은, 자신의 컨디션이나 컨디션을 확실히 케어하는 프로세스를 밟고 있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곤란한 일이나 음질의 나쁜 것을 “치유”하는 과정에는, 자신의 힘으로는 아무것도 되지 않는 것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료해도 치료하는 데는 절대적인 시간이 걸립니다. 상처를 꿰매어도 그 상처가 제대로 막힐 때까지는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없습니다.

이번 주, 그런 식으로 「스스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부분」에, 마법처럼 구원이 가져옵니다. 물론 「갑자기 상처가 막힌다」라고 하는 이상한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인사를 다했다」다음의 「천명」이 내려오는 것 같은, 이상한 순간이 있을 것 같습니다.


염소자리 

좋아하는 사람이나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은 순수하고 똑바르고 헤매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되기 쉽습니다. 하지만 현실에는, 「자신은 정말로 이것을 좋아하는 것일까?」 상황은 결코 드물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상대에게도 싫은 곳은 있을 것이며, 좋아하고 하고 있는 취미의 활동에도 서투른 부분은 존재합니다. 통째로 완전히 긍정할 수 있다는 것은 그다지 많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어느 시기에는 통째로 캄페키에 긍정할 수 있었던 것도, 다른 시기에는 물음표 투성이가 된다, 라고 하는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시기는 그런 의미로 물음표가 뜨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것은 결코 좋아하는 대상을 부정하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이 아니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평소보다 그 대상에 대한 생각이 깊어지고, 진지하게 되어 있고, 사용하는 시간도 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의문을 느끼고 생각하고 있는 시간은, 즉, 좋아하는 대상에 쏟아지고 있는 시간, 진지하게 되어 있는 시간입니다.

멈추고 생각하고, 최종적으로 싫어져 버린다는 흐름에는 지금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마음에 떠오른 의문을 계속 쫓아가는 가운데 사랑은 깊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y. 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