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29일~6월 4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29일~6월 4일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이런 것이, 이런 곳에서 도움이 될까!」라고 하는 전개가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손에있는 것은 "흔한 것" "어디에있는 것" "대단한 가치가없는 것"이라고 느끼기 쉽지만, 때와 때로는 최강의 무기 모두 최고의 카드 함께 되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특히 당신 안에서 "짐"이라고 느껴진 것 같은 것이 의외의 장면에서 훌륭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그러고 보니, 당신은 이것이 특기였지요?」라고 갑자기 듣고 수긍하고, 거기에서 대활약에의 문이 열리는지도 모릅니다. 누군가가 곤란하고 있는 장면에 조우하고 문득 생각해 가방 안에서 「이것을 사용합니까?」라고 낸 것이 대감사될지도 모릅니다. 탄스의 기름기가 한 군으로 승격하거나 고장나서 방출하고 있던 것을 수리하면 훌륭하게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주말 친구들과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는 '단지 아는 사람'이 '친한 친구'로 승격하는 것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반짝이는 사랑의 시간입니다. 동시에 좋은 땀을 흘리는 노력이기도합니다. 이번 주에 당신은 너무 바빠 보이지만 매우 즐겁고 행복합니다. 우키우키하면서 비틀거리지 않고 움직이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말, 무언가가 "대성공"합니다. 혹은 「목표 달성!」이 이루어집니다.

어쩐지 좋은 것만 같지만, 이것은 모두 자신의 노력과 이상을 향한 신념, 생명과 문제 의식에 의한 것입니다. 어디서나 푹신푹신한 행운이 아니라, 당신의 손 속에서 꾸준히 만들어진 행복한 것입니다.

집중력이 있어, 창의성을 발휘하는 장소에 축복받아, 하려고 했던 것을 계속하는 의욕이 솟아 있습니다. 당신 안에 있는 책임감과 사명감, 위기감이 그 힘의 원천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주의 즐거움, 재미, 성취감은 내용이 꽉 막혀있어 결코 일과성의 것에 끝나지 않습니다.


양자리 

사랑이나 친밀한 사람에게 '지켜질' 때입니다. 자신 안에만 둔 불안과 의문을 지금은 소중한 사람에게 털어 놓을 수 있습니다. 고민과 비관을 표현하여 주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민과 괴로움을 자신 속에만 두면 서서히 외로움이 느껴집니다. “자신의 괴로움을 아무도 모르는 것”이라는 생각은 현실의 인간관계에 투영되거나 침투합니다. 그 생각이 원인이 되어, 주위의 사람들과의 거리가 점점 떨어져 버리는 것에도 연결되어 가는 일이 있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 주위에, 언젠가 그런 홈이나 벽이 생겼다면, 이번 주, 그 격차를 넘는 액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괴로움의 한 조각을, 애정을 가진 사람, 열정을 가진 사람이, 받습니다. 거기에 깊은 기쁨과 안도, 개방감이 태어납니다.

주말, 계속 가고 싶었던 장소에 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던 연락이 멀리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삶을 크게 '바닥으로 올리는' 기색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활기 넘치는 바쁜 기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곳곳에서 말을 걸어 날아다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주위는 어딘가, 근시안적으로 되어 있는 기색도 있습니다만, 당신의 눈에는 지금, 매우 넓고 큰 시야가 포착되고 있습니다. 긴 눈으로 보고, 지금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가, 하는 것이 직관적으로, 완만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주변 사람들은 당신의 의견에 지금 엄청난 신뢰를 갖고 있습니다.

이 시기, 당신은 자신이 "변화하기 시작하고있다"라는 실감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혹은 「뭔가 새로운 세계에 내디디지 않으면!」라는 위기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큰 시야에 서서 새로운 것을 희망하면, 오히려 좀처럼 "첫 번째 실마리"를 찾기 어려운 것입니다만, 이번 주의 당신은 매우 먼 곳에 이르는 버스가, 가까운 버스 정류장에서 나온다는 것을 깨닫는다 하려고 합니다. 「이런 근처에, 입구가 있었는지!」라는 놀라움 속에서, 책상의 추두로부터 타임 머신에 탑승하는 타이밍입니다.


by.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