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주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29일~6월 4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5월 29일~6월 4일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이번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우리의 일상은 다양한 "역할"로 잘게 잘립니다. 「여기까지는 자신의 일의 범위이지만, 여기로부터는 다르다」 「말한 것만 하고, 불필요한 일은 하지 말고」 등, 많은 장면에서 역할의 경계선을 의식하게 됩니다. 이 경계선을 '경계'하는 것은 때로는 큰 성과를 낳을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큰 혼란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말하자면, 박치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경계선의 안쪽에 닫혀 있어도 안심, 라고 하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재해나 전쟁 등의 뒤에서 「역할의 경계선을 몹시 넘지 않았다」 사람들이 흔히 죄를 묻습니다.

이번 주, 여러분의 세계에서 여러 장소에서 '월경'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역할의 경계선, 입장이나 부서의 경계선, 사상의 경계선, 이해의 경계선, 마음의 경계선을 넘어 누군가에게 손을 뻗게 되는 것입니다. 또는 반대로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손을 뻗을 수 있습니다. 경계선을 넘어서 말할 수 있는 말은 「정형문」의 틀에서 크게 튀어나오므로, 처음에는 「???」라고 하는 반응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이번 주의 당신의 세계에서의 「월경」은, 대체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주말, 희소식이 뛰어들 기분이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또한 어떤 "월경"의 요소를 포함하는 것 같습니다.


전갈자리 

훌륭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도,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말했을 때 '일 차게 된다'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이것 밖에 없다!」라고 하는 결정판의 플랜이, 주위의 사람들로부터 일고다로 되지 않았을 때, 깊게 상처 버립니다. 하지만 이 시기는 그런 리스크는 상당히 낮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내세우는 아이디어가 매우 힘들고 잘 반죽되어 다양한 뒷받침 위에 세워져 있기 때문입니다. 약간의 생각이라든지, 반짝반짝이라든지가 아니라, 경험이나 지식 위에 태어난 어떤 의미 자연스러운 아이디어를, 지금 당신이 임하고 있는 「대승부」에 그대로 통째로 「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승부의 흐름이 크게 바뀝니다.

당신의 진정으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이 시기는 「받아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해자들에게 축복을 받고 동참자들이 모인다. 모두가 반대하고 있었는데, 어느 중요한 인물이 확실히 찬성해 준 순간, 전원의 태도가 일변한다! 라고 하는 전개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손바닥을 돌려준 것처럼 태도가 바뀐다"는 것은 그다지 기분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반대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주말에 경제적으로 기쁜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단정한 묘목이 자라서 큰 열매를 맺는 듯한 멋진 시간이 돌아옵니다.


사수자리 

원래 당신은 매우 오픈 마인드한 사람이지만, 요즘 안쪽에 「안는」것도 점차 늘어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타인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다, 알려지고 싶지 않다, 라고 닫아 버린 마음속에서, 문제나 불안이 묘한 상태에 부풀어 오르고, 움직임이 취하기 어려워지고 있는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주는 그런 상태로 바람 구멍이 질립니다. 외부인, 타인, 관계자 등의 손이 당신의 내면의 세계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사람의 애정과 열정이 흘러 들어가 닫혀 있던 마음이 열리고, 기분이 훨씬 가벼워집니다. 작은 쥐를 큰 공룡처럼 잘못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조금 희미한 상처를 치명상처럼 떠올렸다고 가르쳐 주실지도 모릅니다.

주말, 오랫동안 열심히 해온 것을 누군가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목표로 한 곳에 도착하여 깊은 성취감에 휩싸인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신경이 쓰여 있던 문제가 해결되거나 공중 흔들림이 착지하는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일산을 넘는다」 「한껍질을 벗는다」 같은 특별한 별의 시간입니다.


염소자리 

계속, 장미색 사랑의 시간 속에 있습니다. 놀랄 정도로 기쁜 일이 일어나는 기색도 있습니다. 덧붙여서, 다음주부터는 조금 확실히 계약하는 느낌도 있기 때문에,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이번 주중에 연락을 취해,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빨리 이야기해 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파트너와 평소에 관련된 사람들과 보내는 시간이 지금은 매우 중요합니다. 「신내의 일이니까」라고 간소하게 하지 않고, 굳이 손질한 것을 하거나, 장식하거나 해 보면, 의외의 감정의 흐름이 태어나, 마음의 거리가 줄어들 것 같습니다.

주말에 궁금한 문제가 의외의 형태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힘만으로는 어쩔 수 없었던 것을 누군가의 협력을 얻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늘의 은혜」와 같은 전개도 있을 수 있습니다. 평소, 누군가의 힘이 자신의 세계에 작용하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도, 이번 ​​주는 「시험에 받아 들여 본다」라고 하는 선택지를 시야에 들어가고 싶은 곳입니다.


by. 이시이유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