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6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3년 6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 자리(5/21~6/21 태생)】

당신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쌍둥이 자리, Bonjorno!
매우 활동적인 2주입니다. 오로지 앞으로 앞으로 자전거를 계속 끊는 날들입니다만, 5일을 지나면 갑자기 페달이 가벼워집니다. 쫓는 바람에 등을 누르는 것입니다. 당신이 모르는 곳에서 누군가가 당신을 칭찬하거나 강력하게 밀어주는 것입니다. 과거의 친절과 선행이 돌아올 가능성도. 그 「평판」이나 「신용」에 지켜져, 중순 이후는 발언력이 비약적으로 늘어납니다. 당신이 설명하기 때문에 듣고, 당신이 부탁하기 때문에 모두가 납득하는, 그런 전개가있을 것 같습니다. 덧붙여 그 파워풀한 발언력을 , 자신을 위해서만이 아니고 , 누군가를 위해서 사용하면(자) Good. 쌍둥이 자리의 뛰어난 커뮤니케이션력에 의해, 곤란한 상황이나 대립이 조화에 이끌리는 암시.

★6 월 4일★

대인 관계와 파트너십의 터닝 포인트. 가장자리가 정리되거나 멀어집니다.


【게 자리(6/22~7/22 태생)】

「조정 기간」의 바디 & 멘탈 케어

누구에게나 좋은 상태와 나쁜 날이 있습니다. 자신의 가능성은 아직 있어, 미래는 장미색이라고 생각되는 날도 있으면, 미래는 대신 빛나지 않는 모노톤인 나날이 계속될 뿐……이라고 어두워지는 날도 있을 것이다.
게자씨에게 있어서 6월 전반은 「조정 기간」이므로, 자신을 몰아넣는 것은 그만두고, 보디&멘탈 케어에 전념합시다.
최근의 컨디션은 어떻습니까? 감정이 우울할 때 다리가 차가워지거나 찢어지지 않습니까? 매일의 생활 속에, 차분히 땀이 흘러 정도의 운동을 도입해 보세요――수분 대사를 좋게 하는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다리를 움직이자. 그리고, 생각은 운동 후나, 몸의 기혈수의 흐름이 좋아지고 나서 하는 것. 이 습관을 계속해 보고, 자신의 사고나 마인드가 어떻게 바뀌는지 관찰해 봐――몸과 마음은 밀접하게 연동하고 있으니까요. 덧붙여 몸을 식히는 작용이 있는 백설탕은 겸손하게.

★6월 4일★

원하는 것을 구입하거나 에스테틱이나 탈모 등 아름다움에 투자하면 좋은 시기에 들어갑니다.


【사자자리(7/23~8/22 태생)】

아모레와 미의 별이 장기 체재!?

난이도가 높은 일을 맡기거나 의견을 요구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느끼는 장면이 늘어난 사자자리씨. 금기에는 자신과 동의견의 사람이나, 비슷한 가치관의 소유자와 만나기 쉽고, 의기투합할 기회가 눈에 띄게. 자신이 목표로 하는 방향이나, 안고 있는 미래의 비전에 대해, 우주로부터 먹이 첨부를 받은 것 같은 기분이 될지도.
또, 금성이 오는 2주째 이후는 「저것을 하고 싶다. 이것도 해 보고 싶다」라고 의욕이 나오고, 움직이기 시작하면, 어쨌든 실현의 손길이 정돈되어 갑니다. 즐거운 초대도 많아 공사 모두 충실한 나날에. 금성은 10월 초순까지 사자자리에 체재하기 위해--잠시 아모레는 무사태였다고 하는 사자자리씨도--모테기 도래예요.

★6 월 5일★

금성이 사자 자리에 들어갑니다. 헤어스타일과 머리카락을 대담하게 바꿔보세요. 그것이 아모레와 마음 뛰는 체험을 불러 오는 권유 물이됩니다.


【처녀자리(8/23~9/22 태생)】

활약의 뒤에서 방어되는 실과 실

처녀자리씨, 봉죠르노!
언뜻 보면 매우 의욕적. 일로 점점 활약의 장을 펼치고 있는지, 해외 전직과 같이 물리적인 행동 반경이 퍼지고 있는지, 관계하는 사람의 폭과 질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수성이 별자리를 움직이는 11일 이후에는 여러분의 발언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인지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매우 발전적인 흐름입니다.
한편,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은근한 교류가 진행되는 암시도. 몰래 보내져 오는 DM이나 리액션에 의해, 사람 모르고 「좋다」라고 생각하고 있던 상대도 당신을 신경쓰고 있는 것이 판명!? 당신과 상대방만 알고 있으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 관계가 중요할수록 방해가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실을 뽑아야합니다.

★6 월 4 일★

이날 철저하게 집을 청소하면 흐름이 좋아집니다. 특히 침실과 물 주위를 염두에.


by.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