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6월 1일 ~ 14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6월 1일 ~ 14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인간 관계는 더 넓고, 유대는 강해진다. 오래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것에 여러가지 시도해 흥미의 대상이 바뀌어 간다. 그런 가운데, 6월 4일의 보름달은, 미즈가메자씨에게 있어서의 「동료나 미래」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해외에 있는 친구, 해외와 연결이 깊은 사람과의 인연이 생길 것 같다. 5일에는 금성이 '인간관계'의 방으로. 여기에는 화성도 들어 있습니다만, 상대와의 관계에 있어서, 당신이 일한 분, 상대의 기분도 높아질 것 같은 타이밍.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감정을 강하게 가지고 상대를 믿는 것입니다.

그리고, 11일에는 수성도,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여기에는 태양도 있어, 지난달 하순부터,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그 흐름에 있어서, 다시 한번, 마주보고, 토론하는 것에. 이 날에는 또 명왕성이 물보라 자리를 떠나, 하나 앞의 방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명왕성이 3월 24일에 미즈가메자리에 들어간 이래 새로운 연결이 태어나 기뻐했던 사람도 일시적으로 낡은 연결 중심의 생활로 돌아가게 될지도. 낡은 문제, 인간관계에 임해, 끝내는 것은 끝나가는 것이 요구되고 있는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일 중심의 날들 속에서, 지금까지의 집대성이 되는 것을 만들어 낸다

현실화와 룰의 별·토성이 물고기 자리를 진행하는 가운데, 태양은, 「거처」의 방에. 여러분의 근원에는 많은 사람들이 왔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6월 4일의 보름달은, 우오자씨에게 있어서의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지금까지 임해 온 프로젝트가 정식 GO가 되는 등, 뭔가 대답을 찾을 수 있을 때. 그리고, 5일에는 금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여기에는 화성도 들어가 있습니다만, 매일의 생활, 일도 점점 즐거워져, 당신을 중심으로 한 장소가 퍼져 나갈 것 같습니다.

11일에는 수성도, 「거처」의 방에. 이 무렵부터, 「거처」에 있어서, 활발한 논의가 전개되어 갈 것 같습니다. 이날에는 또 명왕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으로 돌아옵니다. 새로운 네트워크, 연결, 그룹이라는 것과는 일단 거리가 생기고, 낡은 인간 관계 속에서, 무언가 지금까지의 집대성이 되는 것을 만들어내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보람을 느끼는 사건마다.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기 전에 오래된 것을 정리해 둔다. 아카이브적인 프로젝트를 달성해야 합니다.


 양자리 

목성이 떠나 「풍부함」이 테마로. 달성하고 싶은 비전을 위해 움직여

5월 17일에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이 양자리씨의 머리 위를 떠났습니다. 바쁘다, 반짝이는 5개월간이 끝을 말해, 앞으로의 목성의 테마는, 「경제나 풍요로움」이 됩니다. 풍요로움을 얻는 기회도 왔고, 또 지금까지의 노력이 열리는 감각도 있을 것 같다.

그런 가운데, 6월 4일의 보름달은, 「스텝 업」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이 방은 '해외·아카데믹한 세계·출판' 등을 상징하기 때문에 유학이나 원진학, 해외 장기 체류, 책의 출판 등에 관해 대답이 나오기도 한다. 5일에는 금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들어갑니다. 이 방에는 화성도 머물고 있으므로, 신경이 쓰이는 사람과도 좋은 분위기에.

11일에는 명왕성이 '커리어와 라이프워크'의 방으로 돌아오고, 수성은 '환경과 전달'의 방으로 들어갑니다. 어떤 식으로 일을 해 가면 좋을지, 달성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 보인 지금, 그 때문에 무엇을 하면 좋을지 토론하는 것에. 큰 비전으로의 길도 작은 한 걸음부터.


 황소자리 

목성이 황소 자리에. 어깨의 힘이 빠져 무리없이 빛날 수 있을 것 같아

5월 17일에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이 황소 자리에 왔습니다. 황소 자리에는 그 밖에 수성, 드래곤 헤드(태양의 궤도와 달의 궤도의 교점),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이 있습니다. 자립을 목표로 혼자 노력해 온 사람도, 목성의 은혜에 의해, 더 이상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고 어깨의 힘이 빠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단지, 매우 바쁘게 되어 있을 것.

그런 가운데, 6월 4일의 보름달은, 「잠재 의식」의 방에서 일어납니다. 바뀌고 싶다는 소망이 별로 없는 황소자리입니다만, 새로운 세계로 자연스럽게 옮겨지는 감각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5일에는 금성이 '거처'의 방에 들어갑니다. 이 방에는 화성도 머물고 있으므로, 당신의 파워는 가정이나 직장 등의 중요한 한 장소에 쏟아져 나가는 것.

11일에는 명왕성이 '스텝업'의 방으로 돌아오고, 수성은 '경제와 풍요로움'의 방으로 들어갑니다. 높은 매출을 달성하는 등, 당신에게의 골이 표시되기 때문에, 그 때문에 이것저것 기획을 세우고, 관계 부서와도 토론하게 될 것 같다. 무리하지 않고 빛나는 것 같습니다.


by. (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