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6월 15일 ~ 30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6월 15일 ~ 30일 Saya의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별자리운세


 물병자리 

인기 운 속에서 명왕성이 머리 위를 떠나기 때문에 잔물결은 침착하다.

지금의 미즈가메자씨는 인기 운이 가득한 가운데. 금성, 화성이 미즈가메자씨에게 있어서의 「인간관계」의 방에 체재하고 있기 때문에, 일한 것에 대해, 상대가 응해 준다. 사랑하고 사랑받는 듯한 실감이 있을 것 같습니다. 같은 것을 보고, 같은 감동을 공유할 수 있는 감각이.

한편, 6월 11일에는 명왕성이 물보라 자리를 떠나고 있습니다. 3월 24일부터 6월 11일에 걸쳐, 모두가 생각하는대로 진행되는 듯한 감각이었던 사람도, 지금까지 만들어 온 것이 망가지는 것처럼 느끼고 있던 사람도, 명왕성에 의한 심경의 변화나 잔물결이 침착하다 그럴 것 같습니다. 또한 앞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과는 조금 다른 큰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또 이날부터는 수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에 들어가기 때문에, 이굴 정도의 논의가 호감을 가지고 있는 상대와의 사이에서도 일어나는 일이. 미즈가메자씨의 조금 무거운 면이 나와 버릴지도. 그렇지만, 18일에는 이 방에서 신월도 있으므로, 그러한 논의 속에서 새로운 기획이 자랄 것. 그리고 토성도 이날부터 '역행'. 경제적인 기반 만들기가 시급하지만 시간이 걸릴지도. 21일 이후는, 비교적, 온화하게 나날이 지나갈 것 같다.


 물고기자리 

사실적인 연결이 늘어나 살롱적인 장소를 주재하는 것도

금성, 화성은 우오자씨에게 있어서의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당신을 중심으로 한 장소가 완성되고 있기 때문에,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어 결과도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 6월 11일에는 명왕성이 '동료와 미래'의 방으로 돌아갑니다. 새로운 세계, 특히 디지털이나 웹의 세계와의 관계가 강해지고 있었다고 해도, 요즘부터 리얼한 연결이 늘어날지도 모릅니다. 또 이 날에는 수성이 「거처」의 방에. 당신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와서 재미있는 질문을 많이 해줄지도. 그에 응해 가는 것으로, 자신도 지식을 재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확산이 태어난다. 그런 살롱적인 장소가 전개될 것 같습니다. 하드의 반면, 보람도 분명 느껴질 것입니다.

18일 신월부터는 거기서 새로운 대처가 태어날 것 같다. 다만, 이날부터는 토성이 우좌의 머리 위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우오자씨의 머리 위에는 오랫동안 수호성으로, 경계를 녹이는 별·해왕성이 있습니다만, 토성의 「역행」에 의해, 흐릿한 불안이 리얼한 것이 되기도. 이전부터 느끼고 있던 것도, 하나 하나 마주보고, 과제를 클리어하고.


 양자리 

압력의 한편, 창조적으로 될 수 있을 때. 배우기 시작하기에도 최적

금성, 화성이 갖추어져, 당신의 창의적인 활동과 연애를 뒷받침. 한편, 6월 11일에 명왕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동료와 함께 새로운 미래에 밟히는 것이다」라고 기대에 가슴을 부풀리고 있던 사람도, 매출이나 경비에 대해서 위로부터 시끄럽게 말해지는 등 해, 원래대로 돌아 버린 것처럼 느낄 수도 있을지도. 하지만 내년에는 또 명왕성이 이동합니다. 이 봄의 분위기를 기억해 두면, 나중에 도움이 될 것.

이 날에는 또 수성도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흥미가 있는 정보가 들어오기 쉽기 때문에, 알고 싶은 것이 있는 사람은, 직접, 스승이 되는 사람의 문을 두드려 봅시다. 좋은 인연이 생길지도.

18일의 이 방의 신월까지 신청해 두면, 신월로부터의 흐름에 잘 탈 수 있을 것. 다만, 이날부터 토성이 「역행」하는 것으로부터, 들어보면, 물론 힘든 일도. 입문은 간단해도, 물건으로 해 가기에는 하드함이 있어도 당연하네요. 21일 여름 지부터는 조금 안쪽으로. 쉬고 싶을 때입니다만, 가족의 문제는 나올지도 모릅니다.


 황소자리 

춘분까지의 모드가 재래. 서있는 위치를 어디에 두는지 고민의 씨앗

6월 11일에 명왕성이 「스텝 업」의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까지는 관리직으로서, 리더로서 보람을 느끼거나, 전직도 시야에 들어가거나, 일에 대한 동기부여가 오르고 있었다고 해도, 심경의 변화도 있을 것 같다. 결과를 내도록 조임이 엄격해지는 등, 맹렬하게 노력하지 않으면 극복할 수 없는, 춘분 무렵까지의 분위기가 돌아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날에는 수성도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가, 다양한 협상, 조건투쟁도 일어나기 쉬운 시기. 자신의 서 위치를 어디에 두는지가 고민의 씨가 되는 것도.

그렇다고는 해도, 황소자리의 머리 위에는 목성이 체재. 지금까지 자립이나 변혁의 별·천왕성의 영향으로, 의지하는 것이 없는 외로운 싸움을 하고 있던 사람도, 응원해 주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18일 '경제와 풍요로움' 방의 새달부터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날부터는 토성도 「역행」하는 것으로부터, 곧바로 잘 되는 것은 아니고, 난제가 내려오기도. 게다가 21일의 여름 지에 태양이, 27일에 수성이 「환경이나 전달」의 방에 들어갑니다. 주위가 일하기 쉽도록 배려하면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조금 부감한 포지션이 되기 위해서, 편히 쉬는 것은 가족 앞뿐이라고 하는 것도 있을 것 같다.


by. (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