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6월 15일 ~ 30일 Saya의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6월 15일 ~ 30일 Saya의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별자리운세


 천칭자리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을 때

수호성의 금성과 화성은, 천칭자리씨에게 있어서의 「동료나 미래」의 방에. 지금 당신에게는 화려한 교제가 많이 있는 것은 아니다. 화려한 유명 인사와의 교제도?

다만 명왕성은 6월 11일에 '거처'의 방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 거점 거주를 하고 싶다든가, 새로운 환경에 뛰어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해도, 낡은 거처에 사로잡혀 돌아 버린 것 같은 감각도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 1월에는 또 명왕성이 이 자리를 떠나기 때문에 그 기운은 높아질 것입니다만, 지금은 낡은 문제를 정리해야 할지도. 또 이 날에는 수성이 「스텝 업」의 방에. 호기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새로운 것을 배우기에도 딱입니다. 랭크업한 자신이 되고 싶다는 기분도 싹싹 올 것이다.

18일의 신월부터는 그 배움을 향해, 실제로 뛰어들어 보는데 딱 좋은 때. 다만 이날부터 토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레벨은 높을 것 같다. 21일에는 태양이, 27일에는 수성이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전체 팀을 지키는 것이 시급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한 장소에 커밋하는 시기에. 진심이 될수록 어려움도

전갈자리 씨에게 있어서의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금성과 화성이 체재중. 곳곳에서 목소리가 걸릴 것 같고, 하나하나가 주목을 받는 장소일지도 모릅니다.

다만, 수호성의 명왕성은 6월 11일에 「환경과 전달」의 방으로 돌아갑니다. 3월 24일에 명왕성이 「거처」의 방에 들어가고 나서, 많은 거처와 관련하면서, 자신의 영향력을 주위에 넓혀가는 흐름이 일어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그런 퍼짐의 감각은 일단 침착해, 하나의 장소에 커밋하는 것이 늘어날지도. 거기서 자신의 역할을 확인해, 흔들리고 있던 기분을 다시 세우는 것 같은 감각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이날부터는 수성이 「잠재의식」의 방에. 상대방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는 욕구가 높아지고, 질문 공격을 하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18일 신월경부터는 그런 마음의 움직임이 현저하게. 그냥 같은 날부터 토성은 '역행'을 시작합니다. 상대를 알고 싶지만 진심이 될 정도로 좀처럼 진행되지 않는 것에 초조함을 느끼기도. 거기에는 물리적인 거리나 금전적인 문제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호기심의 대상이 일이나 창조적인 활동이라는 것도 있을 것입니다. 정말로 하고 싶은 것보다, 다른 것, 표면적인 것이 바쁘게 되어, 쫓겨 버려, 시간을 취할 수 있다. 그런 모순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수자리 

풍부함을 요구하는 기분이 강해진다. 긍정적 인 대화를 염두에두고

금성, 화성은, 그리고 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스텝 업」의 방에. “여기가 아닌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질 것 같다. 풋 워크도 가벼워지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편 명왕성은 6월 11일 '경제와 풍요로움'의 방으로 돌아왔다. 일에 있어서는 「더 돈을 벌고, 풍부해지고 싶다」라는 생각이 다시 강해질지도 모릅니다. 이날부터는 수성이 '인간관계'의 방에 들어가므로 여러분에게 다양한 질문을 해주는 사람도 나타날 것 같다. 그 대화 속에서 당신에게도 플러스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습니다. 상대에게도 당신에게도 긍정적인 순환이 있는 그런 관계성을 구축해 나가고.

18일의 신월부터는, 교환은 더욱 활발해져 갈 것 같습니다만, 이날부터는 토성이 「역행」합니다. 거처에서는, 뭔가 결정하지 않으면 안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거처를 현재의 위치로 할 것인가, 혹은 다른 곳으로 할 것인가. 고민이 깊어질 가능성도. 21일 이후는, 친가의 부모와의 교환 속에서, 좋은 힌트가 태어날 것 같습니다.


 염소자리 

명왕성이 머리 위에 재래. 외로움을 느끼는 가운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고

금성, 화성이 염소자리씨에게 있어서의 「잠재 의식」의 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밀어 죽인 것 같은 사람도 화려한 기분이 됨과 동시에, 밝게 자기 표현하고 싶어지고 있을지도.

단지 명왕성은, 6월 11일에 염소자리의 머리 위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3월 24일에 명왕성이 염소자리를 떠난 것은 15년 만이었습니다만, 여기에서는 또 원래의 심리 상태가 되기도. 숫자를 달성하는 것이 요구되는 것이 이번 봄이라면, 자신이 보다 존재감을 내도록 주위로부터 요구될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괴롭힘적인 상사나 클라이언트가 주위에 있다면, 환경을 바꾸어도 좋다는 것을 기억해. 너무 무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11일부터는 또 수성이 「루틴 워크나 일상생활」의 방에. 회의나 프레젠테이션이 늘어날 것 같은 가운데, 18일의 이 방의 신월부터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될 것 같다. 수호성의 토성은 이날부터 「역행」하기 때문에, 혼자 노력하는 사람만큼 외로움을 느끼고 격려를 갖고 싶어질지도. 위로해 주는 카리스마적인 존재에 마음이 끌리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21일부터는 태양이, 27일에는 수성이 「인간 관계」의 방에.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과 제대로 토론합시다. 불안을 투영해, 배리어를 치지 않고,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내는 것입니다.


by. (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