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6월 15일 ~ 30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엘르 재팬(ELLE JAPAN) 2023년 6월 15일 ~ 30일 Saya의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별자리운세


 쌍둥이자리 

시계의 바늘의 진행이 늦게 생각해도, 내년 & 재내년을 사거리로 토론

태양이 쌍둥이 자리에 빛을 주고 있는데다, 금성이나 화성의 영향으로, 당신의 말은 매우 건강. 주위의 사람에게는 강하게 비치는 정도일지도. 다만, 6월 11일에 명왕성이 「잠재 의식」의 방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 새로운 수평. 가고 싶은 방향이 보였다고 생각했지만, 요즘부터, 또 낡은 세계에 우울해 버린 것 같은 당황도. 하지만 내년에는 또 명왕성이 이동하기 때문에 새로운 세계와의 인연은 다시 돌아올 것 같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시간을 기다리자. 이 날에는 수호성의 수성도 두자리에. 머리 회전은 속도 향상. 현실의 진행 방법이 노로노로하고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내년 & 재내년을 사정거리에, 꾸준한 토론을.

라고 하는 것도, 18일에는 뚜껑 자리에서 신월이. 괴로워하거나 고민하는 사람도 재설정되는 감각이 있는 반면 이날부터 토성이 "역행"하고 시계 바늘의 진행 방법이 느리게 느껴지는 것도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긋나면 맡아 버린 것 등이 무겁게 느껴지는 것도. 21일의 여름 지에 태양이, 27일에 수성이 「경제나 풍요로움」의 방에 들어가기 때문에, 이 무렵부터는 방어의 의식도 강해질 것 같다. 너무 반짝이던 것이 닫힐 것 같습니다만, 우선은 쉬고.


 게자리 

갑작스런 지출이 많습니다. 생각이나 비밀은 노트에 내보내고 조용히 보내보자

금성이나 화성의 영향도 있어, 지금의 게 자리씨에게는 큰 투자가 많은 것 같다. 이사, 가구의 신조, 치아의 치료 ...... 나가는 것이 산 정도. 예상하지 못한 것도, 그 중에는 있을 것 같다.

한편, 6월 11일에 명왕성이 '인간관계'의 방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당신에 대해, 小姑처럼 세세한 주의를 하는 사람이 늘어날 때. 깨끗이 끊어졌다고 생각했던 관계가 돌아올 수도 있고, 또 오랫동안 계속되고 있는 관계에 있어서도, 불협화음이. 이 날에는 또 수성도 하나 앞의 방에. 마음 속에서는 매우 수다가 될 것 같다. 비밀을 안고 있는 것이 서투른 가운데 자리씨의 일, 소용돌이 치고 있는 말들을 노트 등에 내보내는 것은. 꿈 일기를 붙여 보면 마음 속에 자는 몰랐던 자신을 발견하는 것도 있을 것 같습니다.

조용히 지내고 있으면, 18일의 이 방의 신월부터는, 과거에 단락을 붙여, 앞을 향하자. 다만, 이날부터 토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선행에 대해서는 좀처럼 보이지 않고, 불안이 증폭해 오는 것도. 그렇지만, 21일의 여름 지에 태양이, 27일에 수성이 게 자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가정이나 직장 등, 「지금의 쾌적한 장소를 지키면 좋다」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을 안고 있어 이렇게」라고 마음이 정해져, 인생의 프라이올리티를 찾아낼 수 있을 것 같다.


 사자자리 

해피 시즌에도 트러블 주의. 옆의 연결이 도와줍니다.

화성, 금성이 마늘 자리를 진행하는 해피 시즌. 화성은 7월 10일까지의 체재입니다만, 금성은, 도중 「역행」을 하면서도, 10월 9일까지 체재하기로. 겨울 동안은, 과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일하고 시시자씨. 우주가 선물해 주었다고 생각해, 금성, 화성의 은혜를 마음껏 맛보고 싶은 것입니다. 다만 화성은 트러블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낙관적으로 너무 되면, 생각도 걸리지 않는 방향에서 발을 으쓱하고 당황할 수도 있을 것 같다.

한편 6월 11일 명왕성이 '루틴워크와 일상생활'의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매일의 일이나 생활에 있어서, 암지 엉망이 되는 감각도. 「즐겁게, 자유롭게 되고 싶다」, 하지만, 할 수 없는 상황이 있다. 그 때문에, 불필요하게 스트레스가 쌓일 것 같다. 그 반면, 이 날에는 수성도 「동료나 미래」의 방에. 옆의 연결에는 퍼짐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8일의 이 방의 신월부터는 새로운 서클, 그룹 등에 참가하는 것도 추천. 다만 이날부터 토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내심에서는 자신감이 흔들리는 것도. 21일의 여름 지에 수호성의 태양이, 27일에 수성이 「잠재 의식」의 방에 들어가고 나서는, 마음도 없는 기분이 한층 더 강해질지도. 의지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그것을 솔직하게 말하면 상대도 연화.


 처녀자리 

새로운 기획과 오래된 분위기 모두. 가족과의 관계에서는 고생도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의 처녀자리 씨는, 뭔가를 수면하에서 준비하면서, 두근두근과 그 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한편, 6월 11일에 명왕성이 「연애나 창조, 아이」의 방으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3월 24일부터 6월 11일과 같은, 「자유함」은 일시적으로 없어져, 유익한 일에 전심하는 분위기도있을 것 같습니다. 이 날에는 수호성의 수성도 「커리어나 라이프 워크」의 방에. 당신의 의견을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어 주는 것을 알 수 있는 일의 의뢰도 있을 것 같습니다.

18일 신월경부터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태어날 것입니다만, 한편, 이날부터는 토성이 「역행」하는 일도 있어, 인간 관계에서는 조금 고생이 있을지도. 마음을 통하고 싶은 사람이 있어도, 서로 이해할 수 없다는 것도, 그것이 가족이라고 하는 일도 있을 것 같다.

21일의 여름 지에 태양이, 27일에 수성이 「동료나 미래」의 방에 들어가면, 가족이나 친한 사람들을 위해서 움직이기로. 이러한 움직임은 봄에도 있었습니다만, 당신과의 마음의 교류, 당신으로부터 방어되는 말이 상대에게 있어서는, 매우 기쁜 일이라는 실감이 태어날 것 같다.


by. (ELLE JAPAN). sa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