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11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4IbVfj0


【물병자리(1/20~2/18 태생)】

유혹을 잃지 않고 열정을 따르자.

금기의 물병자씨의 차트에는 「희망」이라고 하는 말이 보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뱅뱅 해 나가는 느낌. 그것도 「전례가 없다」라든가 「참신!」이라고 놀랄 것 같은 것을 기쁘게 하고 있는 모습이 떠오릅니다. 발전적인 흐름이 와 있는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마음이 뛰어나지 않는 것, 1밀리도 열정이 솟지 않는 것은 하지 말라"는 것.
실은 유혹도 많은 시기입니다. "만네리지만 조건은 나쁘지 않은 뭔가"를 제안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을 선택하면 좋을까요? 내년이 되면 노선 변경은 어려워지기 때문에, 미래의 자신에게 얼굴을 향할 수 있는 선택을!
덧붙여 헤매었을 때는 성의 천수각에 GO. 망설임이 맑을 것 같다.

★11 월 13일★

새로운 미션을 맡기거나 두근두근하는 새로운 야망이 솟아올 때.




【물고기자리(2/19~3/20 태생)】

자신의 성장에 놀랄 때

물고기자리씨, 봉죠르노!
11월 전반의 물고기자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이 대흑기둥이라고 할까, 모두의 정신적 지주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전례 없는 도전을 하고 있는 사람도 많겠지요. 괜찮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년의 당신에게는 무리였던 것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할 수 있습니다. 달의 초순은 아직 「할 수 있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브라보! 토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간 3월부터 딱따구리 축적해 온 힘을, 이달부터 다음달에 걸쳐 당신은 당당하게 피로할 것입니다.
금기는 혼자 해외 여행 등에 도전하는 것도 ◎. 점점 가능성을 넓혀 갑시다.

★11 월 4일★

물고기 자리에서 뒤를 향하고 있던 토성이 앞을 향합니다. 꾸준한 노력의 성과가 꽃을 피우는 기간이 스타트.

 


【양자리(3/21~4/19 태생)】

번거로운 협상을 정리할 기회

이달 전반은 다양한 계약이나 노동 조건 등, 당신과 상대(포함하는 조직)의 사이에 존재하는 「기브 앤 테이크의 내용」을 재검토하는 타이밍. 「이것, 계속해도 의미 없네」라든가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멈추는 편이 좋은 생각이 든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없습니까? 아마도 그것은 당신이 느끼는 대로, 어떤 개정이 필요할지도. 다만, 아무도 말하고 싶어지지 않기 때문에…
라고 하는 이유로 양자리씨, 몹시 빠진 솔직함으로 알려진 당신이 제언해 보는 것은? 내용이나 보수, 권한의 재검토 등이 진행될 것 같습니다. 파트너와의 「밸런스」도 재검토해 보세요. 지금만큼 귀찮은 협상이 원활하게 진행될 때는 없으니까요!

★11 월 8 일★

금성이 파트너십 하우스에 온다. 응원되고 있는구나, 사랑받고 있는구나라고 느끼는 것이 늘어날 것 같다.

 



【황소자리(4/20~5/20 태생)】

힘든 상호 작용의 끝에 신뢰

이달은 24일까지 대인관계가 매우 HOT. 열의 정도는 「11월 상순>중순>24일 이후」의 순서로, 격열인 것은 2주째의 주말까지입니다. 황소자리씨가 지금까지 믿고 있던 것에 NO를 찌르고 오는 사람이 있어, 자신의 고정 관념을 재검토하지 않을 수밖에 없을지도. 흔들릴지도 모르지만 대화를 피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시대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느 것이 옳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시대의 흐름을 타거나 타지 않을까라는 선택을 강요당하고 있을 뿐입니다. 인간 관계는 유동적이지만, 금기 힘든 상호 작용을 통해 남아있는 관계는 앞으로 당신에게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피곤했구나…

★11월 13일★

「좋아, 나쁘다」 「적, 아군」이라는 2원론을 넘은 관계성이 싹트는 예감.

 


𝐛𝐲. 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