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11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3k3x9us



【쌍둥이 자리(5/21~6/21 태생)】

  사무처리는 상순이  

쌍둥이 자리, Bonjorno!
바쁜 계절입니다만, 취미나 데이트나 놀이 등, 자는 사이를 아쉬워 하고 싶은 것도 산적. 저글링하고 있는 기분일지도 모르겠네요. 상순 안에 사무처리적인 태스크를 끝마치면 중순 이후에 조금만 여유가 생길 것 같습니다. 덧붙여 직장의 오퍼레이션이나 나날의 루틴 중(안)에서 「하기 어렵고, 효율이 나쁘다」라고 느끼고 있는 것이 있다면, 금기는 제안의 기회이에요. 특히 신월이 일어나는 13일 전후는 기회. 도입하고 있는 시스템이나 가전제품의 교환 등, 대규모의 혁신이 가능합니다.

 ★11 월 4일★

사정에 의해, 복수의 직무를 「겸무」할 수밖에 없게 되거나, 빈틈없는 입장에 놓여 있던 사람은, 이 날 이후에 입장이 분명하게 하는 암시.

 


【게 자리(6/22~7/22 태생)】

  우선 멈춘다. 그러자……!?  

이번 달은 하고 싶은 것에 몰두할 수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해 본다고 하는 「말하기 쉽게 하는 것은 어려워」인 도전이, 순조롭게 되어 버립니다. 그렇지만 「원래, 하고 싶은 것을 모른다」라고 하는 게자씨도 있지요. 그 경우는 우선 달의 전반 안에, 하고 싶지 않은 것을 멈추어 봐. 어쩐지 관습이나 타성으로 계속하고 있지만, 별로 하고 싶은 것은 아닌 행위는 있을까요? 그것을 멈추는 것입니다. 그러면, 모르는 사이에 「누설되고 있던」에너지가 자신에게 돌아와, 진심으로 두근두근하는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이 솟아오를 것--그것은 달의 후반이 될지도 모릅니다만.
덧붙여 상순은 의식적으로 여기저기 바라보는 시간을 만들어 봅시다. 과집중하기 쉬운 때이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눈의 근육을 풀어.

  ★11월 13일★  

크레인 게임처럼 간단한 게임의 성공률이 높은 날.



【사자자리(7/23~8/22 태생)】

  현실적인 세계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도시를 구축  

사자자리씨, 봉죠르노!
이달 전반의 차트를 보면… 집의 개편이나 이사 후의 짐을 풀어내는 등, 「자신의 본거지」를 리뉴얼하거나 정돈하고 있는 사자자리씨가 많을 것 같다. 또, 이번 시기는 집의 이웃에 작은 즐거움이 박혀있는 것 같습니다. 가을 축제나 음악 축제 등, 현지에서 개최되는 이벤트에 발길을 옮겨 보는 것은? 원마일웨어에 푹 빠져 얼굴을 낼 수 버리는 「가는 가게」가 발견되는 암시도. 좋아하는 장소를 찾으면 거기에 모이는 사람을 통해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속이 아닌 현실적인 세계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홈그라운드를 만들어 갑시다.

 ★11 월 13일★ 

첫 가게나 장소에 데뷔한다면 이날이 베스트!




【처녀자리(8/23~9/22 태생)】

  좁고 깊고 넓고 얕게  

여기 잠시 '자신이 좋아하는 세계만 보고 싶다' 모드였던 사람도 2주차에 들어가면 기분이 긴축되어 현실적인 기분에. '자신에게는 상관없다'고 생각했던 장르를 쳐보고 싶어지거나 익숙하지 않은 타입의 사람들과 관련되는 등 '자신의 세계를 넓히고 싶다' 모드가 되는 것입니다. 처녀자리 씨는 정신적으로 결버리거나 엄격한 곳이 있어, 빨강이라고 하면 진홍 이외 인정하지 않는 것 같은 일면도 있습니다만, 여러가지 장르가 크로스 오버 해, 겹친 부분에 「궁극의 진리」나 「기적」 가 태어나는 것이 『바람의 시대』. 직함이나 장르에 잡히지 않는 분이 홍모노와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덧붙여 금기는 페이스 케어의 효과가 나기 쉬운 때. 단기 집중의 스페셜 케어도 좋을 것 같다!

 ★11 월 8 일★ 

기분이 긴축되는 것은 여기에서!

 


𝐛𝐲.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