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히카리 11월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Ra9ESR1


 물병자리 

일운이 고양. 올해 들어서 지금 하나 컨디션이 나오지 않았다는 물병자리도 이 시기에는 일제히 오퍼가 쇄도하기 때문에 갑자기 활동 모드로 스위치를 넣게 될지도. 일의 내용은, 당신의 개성에 맞는 것도 있으면, 그렇지 않은 것도 있어, 우선 기세로 전부 해내 버리는 것이 추천. 여름부터 겸허한 활동을 하고 있었다고 하는 사람은, 「어쩌면 활동 휴지하고 있는 것은?」라고 하는 오해도 얻기 쉽기 때문에 「제대로 하고 있어요!」라고 존재감을 나타내고. 동시에 금운도 부활해, 통상의 흐름이 오기 때문에, 일 툴을 버젼 업 시키는 것도 가능하게. 11월 23일에 커뮤니티의 하우스에 태양이 들어오면, 물병자리의 장난기가 폭발. 일도 프라이빗도, 독특하고 자극적인 어프로치로 인기자가 되어 갑니다. 당신의 매력 포인트인 「시야의 넓이」나 「중립적인 가치관」을 전면에 밀어내고. 느슨한 공기가 움직입니다.

 

 



 물고기자리 

아티스틱한 활력이 다가갈 때. 상상력의 힘이 증폭되어 머리에 떠오른 이상을 현실화해 나갈 수 있는 계절입니다. 당신의 「정에 호소한다」커뮤니케이션력도 아직도 유효하고, 아군을 늘리고 싶을 때는 이쪽으로부터 오픈 마인드가 되어, 상대의 섬세한 부분에 일하는 것. 특히 미워하지 않아도 자연체로 괜찮습니다. 일면에서는, 세일즈 포인트를 의식해 진한 눈의 어프로치를. 지금의 자신보다 높은 실력이 요구된다고 생각되는 것도, 기세 좋게 맡아 보면 결과를 낼 수 있을 때입니다. 일운은 경력 하우스로 태양이 이동하는 11월 23일 이후 더욱 상승. 「일이니까」라고 하는 무미 건조한 의무감은 NG. “이것은 자신에게 기뻐하며 최대한 즐겁게 합니다”라는 태도로. 다소 오버 정도가 딱 좋을지도. 프라이빗에서는 매니악한 취미에 빠질 것 같다. 열대어와 햄스터 등 작은 동물의 사육은 꽤 딱딱합니다.

 

 


 양자리 

신중함이 요구되는 때입니다만, 달의 후반에 걸쳐 두근두근하는 분위기도 높아집니다. 11월 23일까지는 파워를 온존해, 폭발하고 싶은 기분을 세이브하면서 「그 때」의 전략을 세워. 인간 관계도 쓸데없는 움직임을 배제하고 타이밍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갑자기 돌격하고 싶어져도 참아. 「끈기있게 배운다/트레이닝한다」는 것은 물론 대요시. 난이도가 높을수록 당신의 저력이 활용됩니다. 모두가 포기한 것도 사물을 밝게 파악할 수 있는 양자리라면 해낼 수 있다. 수성이 이상적인 하우스에 들어가는 11월 11일 이후, 해외와의 인연이 강해져, 도메스틱한 환경에서는 불가능했던 것도, 다른 장소에서는 환영될 가능성대. 외국어로의 발신을 스타트시켜 보면. 11월 23일 이후 태양이 길 배치로 시프트. 연말 분위기도 높아져, 당신도 주위도 즐거운 기분에. 보고 싶은 것·듣고 싶은 것은 적극적으로 밖으로 나가서 체험해 봐.

 

 


 황소자리 

평소보다 업다운이 심하고, 감정의 컨트롤이 어렵게 되기 쉬운 계절입니다. 장기적인 피로가 쌓여 오고 있는 것과 지금의 상황이 상당히 가혹한 것이 원인일지도. 기분이 좋을 때에 낭비를 하거나, 너무 설레거나 하면, 나중에 힘든 사태가 되어 버리는 일도. 타인의 문제에 대해서도 깊게 관여하지 않고, 어느 일정의 라인으로부터 밟히지 않게 하는 것이◎. 일면에서는, 한 번에 모든 것을 해내려고 하면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고, 끈질기게 꾸준히 쌓아 가는 방법이 베터. 인간 관계는 솔직함을 잊지 않는 것이 제일. 「강하게 연결하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상대에게는, 스트레이트한 태도로 다가가서. 책을 강구해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소중한 인연이라면 제대로 연결되기 때문에 안심을. 이 시기는 너무나 자신과 이질적인 것은 받아들이기 어려운 상황이므로 어느 정도 뿌리와 가치관이 비슷한 상대와 손을 잡는 것이 추천. 건강면에서는, 작은 이변에 민감하게 되는 것. 과거의 자신의 이미지에 너무 얽매이지 않고, 지금의 상태를 긍정해. 무리하지 않고 절제를 유의하면 육체는 다시 활기를 되찾습니다.

 


𝐛𝐲. 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