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히카리 11월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3FGQlXa


쌍둥이자리

안고 있지 않고, 불필요한 것은 점점 버려 갈 때. 자신이 하지 않으면 주위도 돌지 않는다… 「정말 할 일」을 찾아내기 위해서는 조용한 시간도 필요. 타인과의 논의 속에서 크리에이티브한 타개책을 찾아온 사람도, 이 시기는 굳이 고독하게 내관하는 시간을 마련하면, 요구하고 있던 「답」이 발견됩니다. 이미 당신 안에서 대답이 나오고 있다면, 행동으로 옮겨가고. 주위는 아직 혼돈하고 있습니다만, 희미하게 희망의 빛은 보이고 있을 것. 11월 23일에는 태양이 대인관계의 하우스에 들어가 외교적인 기분이 부활해 옵니다. 여기에서 많은 것을 향해 아이디어를 발표하거나 미디어를 사용하여 발신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서두르지 않아도 OK. 당신의 '고급 지성'이 본격적으로 꽃을 피우는 것은 2024년 1월부터입니다. 개인은 정리 정돈과 건강 관리에 충당. 방을 편안한 환경으로 정돈하는 것도 ◎.

 

 


게자리

오랫동안 계속된 헌신과 인내의 계절이 곧 끝나려고 합니다. 이 시기는, 마지막 과제로서 많은 잡무를 해내지 않으면 안될지도 모릅니다. 당신 중에서 "이 테마는 이미 끝났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계속해 나가는 선택도 있습니다만, 새로운 장르나 역할에 도전해 나가는 기분이 있다면, 그쪽에 발전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자신의 사명이란」 「지금 하고 있는 것의 엄밀한 의의란」이라고 하는 것은, 조금 아바웃으로 생각하는 편이 좋을지도. 「즐겁기 때문에」 「시간을 잊고 연소할 수 있으니까」라고 하는 열감각을 우선해. 그런 일에 몰두하고 있는 당신은 주변에도 매력적으로 비치는 것입니다. 11월 23일에는 태양이 의무와 루틴 하우스로 이동하여 라이프 스타일을 정돈해 나가는 단계로. 철야나 하드워크 등은 피해, 「느긋하게 쾌적하게」보내는 것이◎. 대인관계도 스트레스풀한 상대와는 거리를 두고 정답입니다.

 

 


사자자리

전반은 여름부터의 노력의 영향으로, 조금만 피로가 나올 것 같다. 거슬러 올라가면 6월 초순부터, 사자자리는 상당한 과제를 해내 왔습니다. 장기적으로 체력과 정신력을 풀 가동시켜 왔기 때문에, 한계를 느끼는 감각이 조금 마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문득 신경을 뽑았을 때 어떻게 오는 탈력감은 "더 릴렉스 타임을"라는 신체의 메시지입니다. 주위를 말려들어 큰 일을 이뤄온 사자자리에는 안정된 백업 체제도 구축되어 갈 때. 어시스턴트의 수를 늘리는 등 신체제를 확립해 보세요. 11월 23일에 지배성·태양이 길 배치로 시프트하면, 새로운 크리에이티비티가 폭발해, 2024년을 향한 계획이 잇달아 떠올라 보인다. 오는 해는 이미지 선행형으로 현실이 움직이는 해. 지금부터 망상을 심하게 해 나가면 실현하기 쉽습니다.

 

 


처녀자리

「이제 슬슬, 움직이기 시작하는 편이 좋지 않을까」라는 예감이, 본격적으로 높아질 것 같습니다. 장기적으로 구축해 온 부담이 많은 일 스타일, 일상의 본연의 자세에 대해 「더 즐겁고 합리적인 길」이 보이는 타이밍. 의리가 많이 "도움을 준 사람"에 다해 온 처녀자리는 새로운 키퍼슨이 나타날 예감. 이미 알고 있는 인물이, 본격적으로 「손을 짜자」라고 오퍼해 오는 것도. 모두, 여기에서 앞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것을 의식하는 편이, 당신에게 있어서는 베터. 희생을 수반하는 노력은 시대에도 맞지 않게 됩니다. 「이만큼 고통을 느꼈기 때문에, 보상이 있을 것」이라고 하는 스토리는, 지금까지의 절반 정도밖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11월 23일 이후, 스피드 업 해 가는 전개 있어. 처녀자신 자신도 '뛰어나가는' 각오가 정해질 것 같다. 우선, 결의를 표명하는 것.

 


𝐛𝐲. 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