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히카리 11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70lYRFm


  천칭자리  

2023년은 천칭자리에 있어서 조금만 '효율이 나쁜'년이었습니다. 끝에 가까워지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 성과가 나오지 않았던 것」에 관해서, 조금만 방치해 나가는 태도를 취해 보면. 6월 이후에는, 당신의 동기부여 같은 사건도 많아, 모두를 던지고 싶은 기분이 된 적도 있었을 것. 섬세한 당신에 대해 세상이 너무 어색하다는 것에 분노를 느끼고 있었던 것은. 나머지 2023년은 정관을 정해 넣어 「눈에 보이는 즐거운 일」에 포커스 해 가는 것이 제일입니다. 무이해나 무례는, 이 선급속에 인류의 델리카시의 기준이 바뀌어 가는 것으로, 해소되어 갈 것입니다. 천칭자리가 소중히 해 온 미의식도 그 가치를 높이 인정받게 됩니다. 11월 9일부터는 지배성·금성도 당신에게 빛나고, 12월 5일까지는 즐거운 일도 늘어나갑니다. 어떤 때에도 「하이센스인 것」을 의식하고.

 

 


  전갈자리  

사람도 물건도 의무도 「총 돌파」의 계절에 들어가 있습니다. 달의 전반은 전갈자리에 복수의 천체가 입궁해, 목성·천왕성과 대립. 보다 풍부하고 즐거운 방향으로 나아가려면, 지금 안고 있는 짐을 두지 않으면 "이동할 수 없는" 상황에. 거주지나 라이프 스타일에 관해서도, 부자연스러운 일이 없는지 체크를. 나아가서는, 돈의 사용법이나 가치관 전반에 관해서도, 무엇인가의 변화가 일어나 갈 것입니다. 당신은 오랫동안 힘든 '배우기'를 계속해 왔으며 더 이상 도전을 떠나지 않아도 좋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쌓아온 것을 스스로 어떻게 즐길지, 스포 근적인 사고 스타일로부터 멀리 생각해 봐. 11월 25일에는 전갈 자리에서 화성이 빠져, 좋은 느낌에 릴렉스 할 수 있을 것 같다. 태양도 11월 23일에는 전갈자리에서 궁수자리로 이동하여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됩니다. 2024년은 눈부신 변화의 해가 되기 때문에, 지금부터 다양한 재검토를 실시해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사수자리  

전반은 「멈추면 끝!」이라는 궁수자리의 활동 패턴을 일단 스톱 해, 스케줄을 지금까지보다 느슨하게 해 두는 것. 현실을 초월한 궁수자리의 라이프 스타일에, 육체면에서의 깁업이 들어가기 쉽고, 그래도 정신의 힘으로 진행하려고 하면, 트러블이 일어나 버릴지도. 당신이 100% 크리에이티브로 있을 수 있는 장소에서는, 통상 운전으로 진행해 OK입니다. 주위의 움직임과 비교해, 돌출한 움직임으로 눈에 띄어 온 사람은, 조금 다리를 갖추어 봐. 그러면, 여러가지 일이 하모기 시작해, 일면에서의 오퍼도 늘어나 갑니다. 11월 23일부터는 태양이 궁수 자리에 들어갔다. 올해 제일의 활동기를 맞이합니다. 낙관적 사고가 모든 문제를 클리어 해 나가기 때문에 「절대로 성공한다」 「자신은 괜찮다」라고 강하게 떠올려. 인간 관계도 당신의 강한 믿음에 휘말려 마음대로 되어 갈 것입니다. .

 

 


  염소자리  

여기서 확고한 안정감에 지키고 있던 염소자리이지만, 달 중반부터 여러가지 변화의 조짐이 보일 것 같다. 흔들림을 걸 수 있는 것은 당신이 강한 의지로 「지켜 온」 것. 일에서도 라이프스타일에서도 인간관계에서도 주먹을 잡도록 해서 유지해온 것은 여기에서 태도를 바꾸어 나가는 것이 요구됩니다. 인간 관계에 있어서는, 당신의 헌신적인 비호로부터 둥지 서려고 하는 존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상대와 영원의 이별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만, 어느 정도의 성장을 지켜 온다면, 잠시 자유롭게 해 주는 것도 중요. 염소 자리에 있어서 「자신의 시간이 돌아온다」 때이기도 하고, 하고 싶은 것·즐기고 싶은 것을 기억하는 타이밍입니다. 수성·태양·화성은 달 후반부터 무의식의 하우스에 집중해, 당신이 의지의 힘으로 컨트롤하려고 온 것으로부터 「누설되고 있었다」감각이 되살아날 때입니다. 본능적인 것을 봉하고 있던 사람일수록, 그 「역습」에 놀랄지도.

 


𝐛𝐲. 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