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11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4ZmnUeC



【천칭자리(9/23~10/23 태생)】

수호성 도래. 매력이 빛날 때

천칭자씨, 봉죠르노!
2주째 이후 쭉 공주했던 프로젝트가 재시동하거나 불만스럽게 생각하고 있던 「업무에 카운트되지 않는 업무」를 놓을 수 있을지도. 브라보! 자신의 인생의 사명이나, 「무엇을 목표로 해 나가면 좋을까」같은 것이, 알기 시작하는 암시도 있습니다. 수중 걷기에서 지상 걷기로 전환했을 정도로 인생을 "걷기 쉽다"라고 생각합니다.
또, 2주째에는 금성이 천칭자리에 오기 때문에, 마음에 날개가 자라서 낭만적인 기분에. 세련된 것이 즐겁고, 아름답게 꾸미면 옷을 입었을 뿐 「리턴」이 있을 때이기 때문에 기대해 주세요!

★11월 8일★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에옵니다. 인기 기간 도래. 자신의 매력에 자각적입니다.

 


【전갈자리(10/24~11/21 태생)】

"깔끔하고 깔끔하게"가 중요합니다.

지난달에 이어 전갈자씨는 도전의 날들이 계속됩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거나, 두근두근하는 무언가를 실현하기 위해서, 다음의 챌린지를 걸거나, 저것 이것 모색하는 의욕적인 흐름. 자신으로부터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필요한 사람을 만날 수 있고, 서포트에도 축복할 때입니다.
또, 13일에는 전갈 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나지만, 이 타이밍에 직함을 바꾸거나, 지금의 자신에게는 맞지 않는 일이나 인간 관계를 완전히 졸업하는 사람도 많다고 한다. 금기의 전갈자씨는 「깨끗이, 확실히」가 키워드. 지금의 자신에게 맞지 않는 것을 계속해서 계속하지 않는 것이 금기는 제일, 소중할지도. 지금 행동으로 옮길 수 없어도 「멀지 않은 장래에는…

★11월 13일★

관계성을 어떻게 할 것인가――그 결정권을 쥐고 있는 것은 당신입니다. 자신에게 정직해져.

 


【사수자리(11/22~12/21 태생)】

친구의 존재가 지원될 때

금기, 궁수자리씨가 흐름을 타는 열쇠는 「자신의 본심, 진정한 생각에 얼마나 정직하게 마주할까」. 라고 하는 것도 지금, 당신은 「정말로 진행하고 싶은 길」에 노선 변경할 수도 있고, 「지금까지의 길」을 이대로 걸을 수도 있다……라고 하는 흐름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만약 자신의 소망과 주위의 (당신에 대한) 요구가 크게 엇갈리면, 앞으로 점점 갈등이 깊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거짓말이 없는 본심과 확실히 마주합시다. 그리고 그것을 전하는 마음 만들기를 갖추어라! 생각했던 것보다, 순조롭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와의 관계는 양호 그 자체! 특히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하는 것만으로 치유됩니다.

★11월 10 일★

수성이 궁수 자리에 들어갑니다. 기분이 뛰어나고 잘도 나쁘든 생각해 둔 채 발언하기 쉬워집니다.

 


【염소자리(12/22~1/19 태생)】

영감을 받거나 ♪

상순부터 중순에 걸쳐――특히 8일 이후――활약의 장소가 퍼지는지, 염소자씨가 사는 세계가 퍼져 갑니다. 눈에 띄는 위치에 서는 경우가 많고 주목 받지만 지금은 당신이 너무 긴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여유가 있습니다. 당신의 언동이 후배와 뒤에있는 사람들을 영감하는 흐름이기 때문에 자신있게!
또, 취미의 장소 등에서 재미있는 만남이 있어, 자극을 받는 암시도. 꽤 독특한 타입일지도 모르지만, 뒤표가 없고, 상대에 의해 태도를 바꾸지 않는 「사람으로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지요.

★11 월 4일★

이날 이후, 생각을 말하는 것, 상대에게 알 수 있도록(듯이) 전하는 것이 용이하게 됩니다.

 


𝐛𝐲.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