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12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64giT4U


【물병자리(1/20~2/18 태생)】

미래가 고속으로 다가올

올 가을 계속 계속되고 있던 「승부의 때」의 여운이 희미해져, 기분이 편해집니다. 지금, 물병자씨의 의식은 「미래」와 「현재」의 양쪽을 파악하고 있어, 「미래」에 관해서는 계속해서 「공격」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입하고 싶은 네트워크에 자신으로부터 액세스하거나, 여러가지 조사하거나……. 그렇게 하는 사이에 「콜라보하지 않겠습니까?」라고 신경이 쓰여 있던 사람으로부터 부르는 등, 미래가 고속으로 다가오는 느낌이 농후합니다.
한편 「현상」의 쪽은, 벌써 그것 상응의 평가를 얻을 수 있어요? 그렇다면, 예의 바르게 애상 잘 해 두면 괜찮다. 오히려 불필요한 걱정만 멈추자.

★12 월 2일★

이 주말은 SNS상의 싸움을 보는 것도, 입을 사이에 두는 것도 시간의 낭비. 사람과 이야기하면 대면이나 전화로 말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태생)】

"성장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않고 성장해"

어학습득에 비유하여 이야기하겠습니다.
외국어의 「어려운 표현을 알고 있다」와 대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잘 다룰 수 있는 것은 전혀 다른 레벨의 이야기군요. 물고기자씨, 이달 전반은 「갓 기억한 어려운 표현」을 실천으로 사용해 볼 때. 꼭 도전해 보세요. 의외로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고, 청취자로부터 되돌아 오는 응답도 우선. 「발음이 아쉬워. 네이티브는 이렇게 말해」라고, 반대로 가르쳐 주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고안하는 것보다 낳지만 쉬운 흐름입니다. 조금 뻗어나가지 않을까 생각해도 도전해 봅시다. 우주에서 "성장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않고 성장하라"는 메시지가 왔습니다.
또 친구나 그에게 초대되어 갑자기 홀리데이 해외 여행안이 부상할지도. 서둘러 끊어진 여권을 갱신하러 가게 될지도!

★12 월 6일★

수호성의 해왕성이 앞을 향합니다. 느슨한 오르막이 끝나고 다리가 가벼워질 것 같다. 브라보!

 

 

【양자리(3/21~4/19 태생)】

멀리 날거나 위로 뛰어올라

이달의 양양자는 정신적·물리적으로 '멀리 느끼는 장소'에 원정하거나 '더 높은 레벨'에 도전하는 암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 뛰기 상자는 6단까지 밖에 뛰지 않았던 사람이, 갑자기 8단이나 9단에 도전해도 뛰어 ​​버리는 것이 지금. 운 좋게 선두에게 비밀이나 요령을 가르쳐 주고, 그것을 실천해 보면, 뭐 간단하고 깜짝! ――그런 흐름이 보이고 있어요. 또,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배우거나, 흥미 관심이 있는 세계에 갓트리 목을 돌진하고 싶다면 금기가 기회.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정보와 유료 정보의 차이를 느낄 때도 있습니다.
파트너십은 점점 더 친밀하게. 서로의 괄호 나쁜 모습도 보여주는 관계가 될 것 같다.

★12 월 13 일★

심기 일전. 새로운 목표가 태어날 것 같다.

 


【황소자리(4/20~5/20 태생)】

Joyful 최고의 만남

황소자리씨, 봉죠르노!
두 번째 주 스타트와 함께 수호성의 금성이 파트너십 하우스에 도래. 달콤하고 가벼운 멜로디를 연주합니다. 사람의 상냥함을 느낄 기회가 많아 웃는 캐치볼이 늘어날 것 같다. 또한 천사의 날개에 안겨지는 최고의 만남이있을 수 있습니다! 자, 하트를 펼쳐 둡시다. 게다가, 그 상대는 지난달까지의 라이벌인가, 최근까지 정중히 발지하고 있던 사람일지도. 짖었던 늑대가 달콤한 아기의 래브라도 리트리버로 바뀔 가능성도.
흐름을 타는 열쇠는 연령이나 물리적 거리를 끌어내고 어려워 생각하지 않는 것. 매우 Joyful 아모레가 암시되어 있습니다. 주위가 돈 당기는 정도 「서로밖에 보이지 않는 세계」에 잠겨 버려도 괜찮아요.

★12월 5일★

금성이 파트너십 하우스에. 올해 최고의 만남과 아모레의 계절 스타트♥


𝐛𝐲. 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