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12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26brydZ


 【천칭자리(9/23~10/23 태생)】 

'즐겨찾기'로 마음을 올린다

천칭자씨, 봉죠르노!
이달 전반은 「계속 원했던 것」이나 길게 사용할 수 있는 「일품」의 구입에 최적인 타이밍. 내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하는 지갑을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마다, 손에 들 때마다 풍부한 기분이 되어, 기분이 오르는 물건을 선택하면, 풍부함의 흐름에 탈 수 있을 것 같다. 각종 캠페인 등의 혜택에 의해, 유익하게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고 부드럽습니다. 곤란한 실을 풀어주는 대화나 토론이,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바삭바삭 진행될 때이므로, 신경이 쓰이는 것은 여기서 해소해 버립니다. 요령은 상담을 맡을 때에 괴로운 분위기로 가지 않을 것. "곧 점심 시간이야. 오늘 점심, 뭐 먹니?"라고 물을 때 텐션으로 말을 걸어.

 ★12월 8일★ 

이 날은 어디에 있어도 당신이 주역. 팔방미인이 되기 쉽다는 것과, 안청하기 쉬운 점만은 주의를.

 

 【전갈자리(10/24~11/21 태생)】 

따뜻함과 귀여움이 전해질 때

전갈 자리 씨, Bonjorno!
지난 달까지 풀 회전 모드에서 일전, 이번 달은 느긋하게 분위기입니다. 5일에 금성이 전갈 자리에 와서, 당신의 매력에 스포트라이트를 맞춥니다. 전갈 자리 씨의 귀여움과 따뜻함이 매우 자연스럽게 전해질 때. 즐거운 일이 많은 계절이고, 만남 운도 호조이기 때문에, 초대되면 우선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 이 시기에 조금 페이스를 떨어뜨리고 여유롭게 보내면, 좋은 느낌으로 1년을 마감해 줄 것 같다. 공기가 맑고 있는 파워 스폿이나 온천에서 힐링 해 오는 것은 어떻습니까? 헤어 컷이나 헤어 칼라, 페이셜 마사지 등, 머리의 케어에도 최적인 텀.

 ★12월 13일★ 

이날부터 잠시 메일이나 메시지의 오전송에 조심해.

 


 【사수자리(11/22~12/21 태생)】 

마음이 정해지면 행동만

궁수 자리 씨, 기분이 좋습니까?
지난달 말부터 궁수자리에 머물고 있는 화성의 영향으로 이미 지난달 말 결단해야 할 일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다음은 행동할 뿐의 단계”가 아닐까요. 그것은 전직이나 무언가의 사명을 담당하는 종류입니다. 퇴로를 끊기 위해서, 굳이 배수의 진을 깔려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요. 자신 또는 다른 사람과의 싸움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어쨌든 마음을 결정했기 때문에 행동하라! 라고 때입니다.
덧붙여 그늘면서 당신을 지지해, 응원해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이라면 진심을 말할 수 있고,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느낌. 공개적으로는 할 수 없는 관계일지도 모르지만, 공개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12월 13 일★ 

궁수 자리에서 새 달. 새로운 시작 때. 여기서 새로운 계획을 발표하는 것은 ◎.

 

 【염소자리(12/22~1/19 태생)】 

활기찬 교우 관계와 바뀌는 자기상

교우 관계가 활발한 12월 전반. 특히 취미 기호가 비슷한 사람들과 모이면 고조됩니다. 얼굴 낯선이 적은 모임에서도 얼굴을 내보려고. 또, 활기찬 교우 관계 속에서 열등감이나 질투심을 느끼거나 의지가 나쁜 감정이 솟아오는 경우가 있을지도. 거기서 「네거티브인 기분을 느끼고는 안 된다」라고 기분에 뚜껑을 하면, 점점 괴로워지기 때문에, 솔직하게 비굴하게 되어 있는 자신을 인정해 버립니다. 그러면 상대와 자신을 분리하고 있던 「보이지 않는 벽」이 희미해져, 타인과 자신의 차이를 인정하면서, 즐겁게 교류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달에 당신은 드물게 다변하고 프랭크 분위기. 자신의 느낌을 일일이 저지하지 않고 편하게 수다를 즐겨.

 ★12 월 13일★ 

이날 이후의 키워드는 "자신의 생각을 의심". 「나는 이런 사람」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사실은 그렇지 않을지도!


𝐛𝐲. 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