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아오이시히카리 12월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3rYRcjY


 쌍둥이자리 

하나의 흐름이 끝나고 있습니다, 지금의 테마를 그대로 계속해 가는 것도 좋지만, 주위가 해산을 표명하거나, 자신의 모티베이션이 급강하하거나 해 “2023년의 상태 그대로 2024년에 나아간다”는 것은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책임을 취하지 않으면」이라는 의식은, 우선 더 이상 가지지 않아도 괜찮다. 하고 싶은 대로 해도, 나중에 누군가가 곧바로 세워 다시 줄 것입니다. 일은 어디까지나 담담하게 해내고, 종료의 타이밍이 오면, 솔직하게 그것을 받아들여. 2024년은 당신의 주체성으로 사물이 원활하게 움직이는 해. 올해는 아무것도 되지 않는 일이 있었다고 해서, 다음 해에는 아무래도 좋게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미래 지향으로 진행. 12월 13일 신월은 대인 관계와 파트너십의 집에서 일어나고 당신의 "친구"가 바뀔 가능성 개미. 설마 멤버 체인지도, 결과적으로는 길과 나올 것.



 게자리 

일하는 것이 뭔가 즐거운 시기이지만 점차 "개인도 더 소중히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지는 타이밍. 장기적으로 유지해 온 모티베이션에 흐림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도 이 타이밍에서, 「일은 자신에게 있어서 즐거운 일만 해 가고 싶다」라는 기분이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붙잡혀 온 것, 자신에게 강하게 부과해 온 것이, 여기에 와서 매우 「아무래도 좋은 것」이라고 생각해 온 것 같다. 당신이 품고 있던 야망은 이미 이뤄졌을지도 모릅니다. 그 이상의 레벨을 원하더라도, 부담을 느낄 뿐이라고 깨달았다면, 12월 13일 이후는 라이프 스타일의 체인지를 시도해. 나이가 들면 대대적인 대인관계의 변화가 옵니다. 게 자리 중 하나 "변화해 나가는 것을 인정한다"라는 각오가 있으면, 앞으로도 괜찮습니다. 과거에 달라붙지 마세요.



 사자자리 

2023년 후반의 전반적인 「기분」을 창출하고 있던 것은, 실은 사자자리였습니다. 장기적으로 트렌드 발신자가 되어 많은 것을 관리해 왔기 때문에, 당신의 영향력은 피크에 달하고 있습니다. 12월 전반도 즐거운 일이 많습니다만, 신체에는 상당히 피로가 쌓여 있으므로, 과연 이 시기는 휴양을 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번에 스타덤에 올라온 당신에게 오퍼는 쇄도중입니다만, 잘 보면 B급, C급의 일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돈 때문에」라고 나누어도, 건강면에 데미지가 미쳐 버려서는, 의미가 없을지도. 대인관계는 계속 경계가 필요. 해가 밝아지면 거칠게 보이므로 올해 안에 들어갈 수 있는 트러블은 담아두는 것. 혼잡하지 않고 적을 만들지 않는 궁리를 하는 것입니다. 프라이빗에서는, 컨디션 관리나 식생활의 재검토를 확실히 행하는 것. 오랜 상비약이 있는 사람은, 보다 부담이 없는 신약으로 바꾸어 가면 컨디션도 좋아질 것 같다. 소지품, 평상시의 이동에서는 경량화를 도모해. 쓸데없는 것이 너무 많을지도.


 

 처녀자리 

일운이 절호조. 지금까지 잘 되지 않았던 것이 손바닥을 돌려준 것처럼 부드럽게 진행되어 갑니다만, 당신의 관심은 거기에 머물지 않고, 「더 합리적으로」 「더 높은 퀄리티에」라고 이상이 높아져 간다 처럼. 자연의 완벽주의가 더욱 날카롭게 되어 가기 때문에, 주위로부터도 「조금은 신경을 풀지 않으면… … 」라고 걱정될지도 모릅니다. 그 때마다, 상대를 바꾸어 가는 일이라도, 일기 1회를 소중히 하는 처녀자리. 지금보다 임팩트를 강하게 해 가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이 더 「편해지고, 호화롭게 사는」 것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12월 13일의 신월은 안식과 프라이빗 하우스에서 일어나고, 여기서 당신은 "자신의 삶이 스카스카"라는 것을 깨닫는지도. 살기의 기초를 기억하고 몸의 무게 중심을 땅에 가깝게합시다. 바닥 난법, 핫 카펫, 전기 담요 등 모두 길. 발밑으로부터 따뜻해지는 것으로, 새로운 발상이 태어나 갑니다.



𝐛𝐲. 아오이시히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