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3년 12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https://pin.it/3GPm3bQ


【쌍둥이자리(5/21~6/21 태생)】

중순에 태어난 인연에 주목


쌍둥이 자리 씨, 바쁘지 않니?
이달 전반은 송년회나 각종 이벤트의 간사에 대청소의 리더, 각종 사무 처리 등, 번잡한 작업이나 조정 업무에 돌아다니고 있는 느낌. 또, 후배나 가족의 서포트 등 「스스로 하면 빠르지만 가만히 참아……」라고 하는 경우도. 어쨌든, 손도 입도 내고 싶은 곳을 훨씬 참을 기회가 많다고 합니다.
대인관계는 HOT. 열량이 높은 인물로부터 어프로치를 받거나, 열정적으로 구설되는 암시가 있습니다――아모레 뿐만이 아니라 일도. 적당히 다루지 않으면 몸이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13일 전후에 온 사람&의뢰만은 음미해 봅시다. 거기서 태어난 인연은 내년 이후 크게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12 월 13일★

이날 이후는 위화감에 민감해져――특히 사람에 관해서. 그 「위화감」이 정답입니다.

 



【게 자리(6/22~7/22 태생)】

호조 키프의 열쇠는 운동?

이달 전반, 맹렬하게 바쁜 게자는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당신은 회전수가 사람보다 많기 때문에, 모두로 발길을 갖추어야 하는 작업에 좌절을 기억할 것 같습니다만, 스스로 혼자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배속으로 진행됩니다. 텔레워크나, 자신만 개인실에 넣어 작업하는 편이 good. 또한 크리에이티브한 재능이 꽃을 피우는 흐름입니다. 파티의 장식이나 요리, 홀리데이 카드의 제작이나 동영상 촬영 등, 감성을 살릴 수 있는 것에 도전하는 것도 즐거울 것입니다.
덧붙여 가만히 있으면 사람의 조잡함이 눈에 띄는지도. 몸을 움직이자. 운동을 하면 운기도 음색도 좋아질 때.

★12월 5일★

이날부터 아모레의 기운이 높아집니다. 내츄럴하게 멍과 귀여운 언동을 할 수 버리는 흐름.

 


【사자자리(7/23~8/22 태생)】

이메첸하고 싶다면 지금!


아티스트에 비유하여 이야기합시다. 발라드의 잘 알려진 사람들이 매운 랩 송을 출시하고 키레 키레의 힙합을 춤추면 놀랄거야? 이달 전반의 사자자리씨는 그런 느낌. 이미지 체인지에 최적의 타이밍입니다. 별로 공개하지 않은 자신의 측면은 없습니까? 그렇다면 여기에서 보여 드리겠습니다. 선물력, 어필력도 단단한 흐름입니다.
또, 좋아하는 것이라면――말 그대로――침식 잊어 박을 수 있을 때. 아드레날린 출구에서 제작 중에 존에 들어간 예술가 같은 상태가 될 것입니다. 만화를 단번에 읽고 드라마의 단번에 보이는 사람도!?

★12 월 13일★

이 근처에서 진행 도중의 기획이 펜딩이 되거나, 가사가 지체되기 쉬울지도. 침실과 물 주위만은 깨끗함을 유지하면 기분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처녀자리(8/23~9/22 태생)】

자신의 위치에 대해 생각할 때


이달 전반은, 생활을 함께 하고 있는 가족이나 동거인과 같은 「극히 친밀한 사람」의 전근이나 독립 등에 의해, 거처에 변화가 일어날지도. 처녀자리 씨 자신이 「처음을 생각하면, 이동하는 것이 좋다」라고 이사를 결의할 가능성도 있습니다――주소 호퍼가 되어, 여기저기 보고 돌고 싶다면 베스트 타이밍이에요.
또, 수호성의 수성이 뒤를 향하는 13일 이후는, 재검토의 기간이 스타트. 파트너로 하고 있던 어드바이스가, 실은 「자신에 맞추어 바뀌었으면 한다」라고 하는 이기적인 욕구로부터 태어난 것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등, 타인 뿐만이 아니라 자신도 속이고 있던 사실에 험할지도. 파트너십을 포함한 인간 관계를 복잡한 것으로 해 버리는 「원흉」을 붙일지도 모릅니다.

★12 월 13 일★

요즘 "이전하자!"라든지 "저기 살자"라고 번쩍이면 GO입니다.



𝐛𝐲. 프란체스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