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10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10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


【물병자리(1/20~2/18 태생)】

확신을 얻으면 날아가자!

이달 전반은 마음껏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거나, 비약의 기회가 눈앞에 깜짝 놀랐는데, 짓밟히지 않고 있는 물병자리씨, 당신의 일이에요! 10월 초순 안에, 반드시 확신을 얻습니다. 「미래를 생각했을 때, 자신에게 있어서의 베스트인 옵션은 이것이다」라고 알 수 있습니다. 자, 마음껏 잘하자. 짊어지고있는 많은 짐을 내리고 날개를 쳐보고는 어떻습니까? 이제, 실력은 충분하고, 과거에 미련도 없을 것. 행운의 여신--행운의 꽃미남 신일지도!?
이사와 먼 곳으로의 여행은 대찬성!

★10 월 4일★

확신이 나오는 것은 요즘.


【물고기자리(2/19~3/20 태생)】

요구하자, 안녕히 주어지지 않는다.

물고기자리씨, 봉죠르노!
「이제, 어째서 전해지지 않는 것-」라고, 귀찮게 되어 버린 관계성은 있습니까? 특히 가족이나 친한 사람과의 관계는 조금 어려운 날들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2일을 지나면 커뮤니케이션의 엉킴이 해소에 향합니다. 「말을 너무 많이 했다」 「나도… 이혼 조정과 소송 관계도 진전을 볼 수 있는 암시.
또, 고군분투하고 있던 사람에게는 믿음직한 뒤 방패나, 지켜 주는 사람들이 나타날 것 같다. 그들을 의지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아무래도 열리지 않았던 문이 열 가능성도.

★10 월 10일★

큰 사랑을 받을지도. 편하게 「도와줘, 도와줘」라고 말해 보자.


【양자리(3/21~4/19 태생)】

인간 관계가 깨끗이. 불투명함이 사라짐

양자리 씨, Bonjorno!
9월중은 인간관계에서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거나 오해가 생겼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2일을 지나면 다양한 엇갈림이 훌륭하게 정해져 갑니다――우선 일면, 다음에 프라이빗면……이라고 하는 차례로. 자신의 생각 구세나 인지의 왜곡을 눈치채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음이 맞는 사람과는 보다 사이좋게 되어, 서투른 사람과는 알맞은 거리를 유지한 교제가 되어 갈 것 ――즉 사람 만남이 깨끗이 합니다. 브라보!
일의 정체도 해소해, 계약의 조건면 등 불투명했던 부분도 클리어가 되는 예감.

★10 월 10 일★

양자리로 보름달. 이 보름달 키워드는 "신뢰 관계". 신뢰로 묶인 파트너십과 우정이 깊어집니다.


【황소자리(4/20~5/20 태생)】

장의 음색과 자신의 음색이 연결될 때

지금이니까 말합니다만, 실은 9월 중순 정도부터, 일부의 황소자씨는 닳게 기색이었습니다. 과거의 싫은 기억을 반추하거나 일어나지 않은 미래의 불행을 한탄하는 등 "각본가가 되면?"라고 말씀드릴 정도로 부정적인 망상에 달리기 쉬웠습니다. 하지만 2일 이후, 당신은 망상 월드에서 벗어나 눈앞의 태스크를 비시바시 정리해 나갈 것입니다. 봐. 장의 상태와 운기가 링크하는 흐름이기 때문에, 장활도 유의해. 몸을 정돈하면 사고가 긍정적이며 동기도 나옵니다.

★10월 2일★

스위치가 들어갑니다. 마법의 검으로 무의미한 망상을 바사바사 잘라버릴 것입니다.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