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10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10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쌍둥이 자리(5/21~6/21 태생)】

세올리 준수가 아니어도 좋다. 쉽고 재미있는 사람들

쌍둥이 자리, Bonjorno!
우선, 2일에 뒤로 향하고 있던 수호성의 수성이 앞을 향합니다. 「과거」안에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있는 것을 깨닫고, 「지금」에 살릴 수 있게 될 것 같다. 리메이크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만――리바이벌름과 같이――지금이니까 새로운 활용 방법이 발견되는 예감. 10일경 「나는 천재일지도!?」라고 춤추고 싶어지는 아이디어가 섬뜩하다면, 잠들지 않고 실행을―― 실현할 수 있으면, 정말로 훌륭한 전개가 됩니다. 특히, 이루고 싶은 꿈이나 비전이 있는 사람은 「매료 방법」을 재검토해 봐. 세오리 거리의 방법을 버리고 간단한 방법을 채택합시다.

★10 월 10일★

러브콜은 해야 하고, 선택하고 싶으면 손을 올려야 한다. 기적이 일어나는 타이밍입니다.


【게 자리(6/22~7/22 태생)】

집의 상태가 심신 건강에도 영향

게자씨, 봉죠르노!
10월 전반은 굉장히 화려한 사건이 없어도 Happy 기분으로 가득합니다. 집이나 그 주변에서 보내는 「보통의 매일」이 정말 행복하고, 가득한 기분으로 잠들게 하는 느낌. 이웃에 좋아하는 가게가 생기거나 기분 좋은 공간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또, 재배치나 레이아웃 변경으로, 집의 아늑함이 대폭 개선되는 암시도. "여기가 나의 장소"라고 생각하는 집에 사는 것은 게자 씨에게 매우 긍정적입니다. 텔레워크가 정착한 사람은, 책상의 위치나 방향을 바꾸어, 확실히 오는 장소를 찾아 봐.

★10월 10일★

일로 해낸 느낌. 동료나 팀 메이트가 축복받았다고 느끼는지는 각 사람.


【사자자리(7/23~8/22 태생)】

하트워밍으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사자자리씨, 봉죠르노!
경쾌한 분위기입니다. 우선, 10월 초순, 1년 반인가, 그 이상 전부터 현안 사항이 되고 있던 인간 관계가 호전할 전망. 당신을 억누르거나 정당하게 평가해주지 않았던 사람(사람)이 드디어 당신을 인정하거나 오랜 오해가 풀려 안심할 것 같다. 브라보! 덧붙여 금기는 항상 당당하게, 의연하게 하고 있는 것이 중요해요. 중순은 기쁜 소식이 잇달아 춤추는 암시. 하트워밍으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암시되고 있습니다――기쁨이나 감사의 기분은 제대로 표현해 주세요.

★10 월 10일★

아름다운 우정, 혹은 한없이 우정에 가까운 사랑이 맺어집니다. 진심으로 알 수 있는 관계성이 자라갑니다. 어른이 된 후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기거나 거리를 넘은 사랑이 꽃을 피울 때입니다.


【처녀자리(8/23~9/22 태생)】

일도 아모레도 표현해야만 채워진다

처녀자리씨에게 있어서의 9월중에는 무언가와 장애가 발생하기 쉽고, 자신도 자신의 판단을 신용할 수 없는 장면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 수호성·수성이 앞을 향하는 2일을 지나면, 일의 진행 심지어 두뇌의 기능도 클리어. 상순은 지연을 되찾는 기세로, 점점 아이디어가 솟아오고, 발언하고 싶어질 것입니다. 승부 도키입니다. 그대로 GO, GO!
아모레에 관해서는 「말하지 않아도 알고 싶은 병」에 걸려 있지 않은지 체크를. 자신과 같은 만큼의 '검찰의 좋은 점'을 타인에게 요구하지 않도록. 다른 사람도 「가려운 곳에 손이 닿는 타입」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요청이나 기대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제대로 말합시다. 요구하자, 안녕 주어지지 않습니다.

★10 월 13 일★

프레젠테이션 같은 긴장하는 장면에서는 눈앞의 청중 전원이 자신의 팬이라고 생각합시다. 에너지 충전에는 과일이 최적.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