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달 별자리운세 ʕ•ᴥ•ʔ

프란체스카 2022년 10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728x90
반응형

프란체스카 2022년 10월 1일~14일 별자리 운세(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천칭자리(9/23~10/23 태생)】

자발적으로 될수록 사랑받는가?

대인관계에서 기쁜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난달은 「하고 싶은 것/진행하고 싶은 방향」과 주위의 사람의 기분과의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리거나, 「자신은 와가마마는 아닐까」라고, 죄책감을 느끼는 장면이 있었을지도!? 2일을 넘는다 라고 흔들리고 있던 축이 정해져, 헤매는 사라져 갑니다. 일이든 사생활이든 "나, 이런 거야"라고 삼가 말하기 쉬워집니다. 입으로 하는 것으로, 서포트를 얻기 쉬워지는 흐름이에요.
또한, 당신이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보여주는 파트너와의 관계도 호전. 천칭자 씨가 느긋하게 자립심을 발휘할수록, 그의 어깨의 짐이 가벼워지고, 서로 취해 편한 관계성으로 이행하는 암시가 있습니다. 브라보!

★10월 10일★

양자리의 보름달과 천칭자리의 금성이 마주합니다. 무료 사람은 마침내 데이트에 초대되거나 사랑이 결실 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10/24~11/21 태생)】

'무용한 기대'를 놓는 타이밍

상순은 어딘지 모르게 기분이 모얏으로서, 깨끗이 맑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마음 안에는 조용히 여과되어 맑고 가는 감정이 있습니다. 이달 전반은 가족이나 친밀한 인간 관계에 있어서의 「무용한 기대」를 놓는 타이밍. 상대에게 '바뀌는 것'을 원치 않게 되어 동시에 당신도 무리하고 상대에게 맞지 않게 될 것입니다. 「기대」가 베이스에 있는 인간 관계는 비좁은 것입니다. 한순간, 차가운 공기가 떠올릴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그 굴곡을 풀어 놓았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기대에 지켜봐.
중순 이후는 본심을 입으로 하는 것이 편해지고, 행동도 일으키기 쉬워질 것.

★10월 9일★

4월 말부터 뒤를 향하고 있던 수호성의 명왕성이 긍정적으로. 이 근처에서 발언 & 발신도, 행동도 쉬워집니다.


【사수자리(11/22~12/21 태생)】

결실 할때이고 만남 때

좋은 느낌입니다. 느긋하게! 열리는 시야! 곳곳에 흩어져 있는 동료들과 시공을 넘어 연결되는 두근두근감과 귀속감!
올해의 5월 중순 이후, 힘을 넣어 온 테마 「자신다움을 자신답게 표현한다」는 10일에 결실의 때를 맞이해, 곳곳에서 「좋다」 「대단해」 「감동했다」라고 하는 소리가 전해진다 ――안에는 「나와 함께있어!」라는 캐주얼한 고백도 교제하고 있을 것이다. 같은 무렵, 미래의 아기에게 익숙해지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무엇이 태어날지 모르지만, 가까운 장래, 확실히 즐거운 뭔가를 형태로 할 수 있다…

★10월 11 일★

이날 이후, 유명 무명에 관계없이, 리스펙트 할 수 있어 신경이 쓰이는 사람과 인연이 생기기 쉬워집니다. 연락하겠습니까?


【염소자리(12/22~1/19 태생)】

활약기이기 때문에 전하는 법을 닦자.

9월은 수수께끼의 집착심이 느껴지거나, 자신의 조건이 정답인지, 방향성을 잃고 있을 뿐인지, 모르는 장면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만, 2일을 지나면 시야가 깨끗이! 활약기 스타트입니다. "내 길은 이것이야"라고 망설이지 않고 나아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주목 받기 쉬운 때입니다만, 염소자씨의 스탠스가 명확해질수록, 주위의 사람도 당신을 서포트하기 쉬워지고, 기회도 증가합니다――그것은 경제 상태를 호전시킬 것. 당당히 주장하는 것 & 무대에 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또, 친밀한 사람들에게의 감사도 잊지 않고. 스테이지상에서의 활약은 스탭의 서포트가 있어야만 이루어집니다.

★10 월 11일★

이 이후에는 「전해지도록 전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모두는 전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출처 : 프란체스카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