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사자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사자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사자자리·총론 

사자자리의 2023년은 사랑의 따뜻함의 해입니다.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는 듯한 살짝 해방감, 상쾌한 온도를 느낄 수 있는 해입니다.
상냥한 해이고, 이해자에게 축복받는 해이며, 자신의 측에서도 「알았다!」 「이해할 수 있었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많이 있는 해입니다.
닫혀 있던 문이 크게 열려, 그 저편에 나가 보았을 때, 거기에서 많은 길이 여러 방향으로 뻗어 있어, 「어디서나 갈 수 있을 것 같다!」라는 희망이 솟아옵니다.

안쪽인지 바깥이라든지 바깥쪽으로 향하는 해입니다.
먼 곳, 높은 곳을 목표로 하는 해입니다.
인간 관계도 「밖으로, 밖으로」라고 확대합니다.
「친밀한 사람과의 내륜 받기」와 같은 분위기는, 2023년에는 그다지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 만난 사람들, 미지의 사람들과 서로의 차이에 놀라게 배우는 장면이 많을 것입니다.
그래도 사람과의 거리감은 지금까지보다 훨씬 가깝습니다.
멀리서 온 사람과 오픈에 맞서, 상쾌한 연결을 만드는 해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모두로 와이와이 한다」같은 느낌은, 오히려 적을지도 모릅니다.
관련된 상대는 소수 정예, 일대일로, 장기적인 것만이 눈에 띕니다.

사람과의 관계가 따뜻해지는 해입니다만, 「사람에게 기대한다」는, 별로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좋게 하거나 기회를 주거나 하는 것은 오히려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매년 받고 있는 선물이 주어져 오지 않았다」 「다른 좋은 언제나 이 시기에 말을 걸어 주는 사람이, 올해는 말을 걸어 주지 않았다」등의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것은 결코 비관해야 할 일이 아닙니다.
라고 하는 것도, 이 시기 중요한 것은 「누가 말을 걸어 주지 않았는가」가 아니고, 「누가 말을 걸어 주었는가」입니다.
이 시기 당신에게 적극적으로 일하고 다양한 기회와 물건을 '계속적으로 제공해준 사람'은 참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며, 신용에 부족한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귀어 갈 수 있다. 사람입니다.
누가 소중한 사람이고, 누가 정말로 신경 쓰고 있고, 누가 자신을 이해해 주고 있는 것인가.
2023년은 신기하고 그 일이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사람과 사이좋게 하고 싶다」 「모두와 잘 하고 싶다」 「마찰이나 충돌은 적은 편이 좋다」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으로부터 싫어하고 싶지 않다」 「존경되고 싶다」 「좋게 생각되고 싶다」라는 기분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모테하고 싶다」 「사람에게 강한 영향력을 갖고 싶다」 「칭찬받고 싶다」 「언제라도 주목받고 싶다」 등 더욱 강한 소원을 가슴에 태우고 있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이런 생각은 정말로 누구나 많거나 적게 안고 있는 자연스러운 소원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생각이 너무 강해지면, 적지 않고 인생이나 생활이 왜곡되는 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으로부터 자주 보이기 위해서만, 모테하기 위해서만, 사랑하는 사람의 기분을 연결하기 위해서만, 자신을 잃을 정도의 무리를 거듭해 버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람과 관계하고 싶은 좋은 관계를 갖고 싶다는 자연스러운 소망이 언젠가 몬스터처럼 강대해져 자신을 지배해 버리면 거기에 괴로움만이 쌓입니다.

게다가, 「누구와도 사이좋게 되고 싶다」라고 하는 사람도, 현실적으로는 「누구라도 이이라고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느끼는 곳이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상대와 싫어하는 상대가 있는 것이 보통입니다.
상대는 아무것도 나쁘지 않지만, 아무래도 좋아할 수 없는, 서투른다고 하는 생각을 안고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편, 상대로부터 미움받고 있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왠지 상대를 좋아하고 따라 돌려 버린다는, 같은 이상한 현상도 일어납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 가장 어려운 것이 이러한, 서로의 호의의 미스매치입니다.
이러한 불일치로 인해 현실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 서로 「상대에 원인이 있다」라고 느끼지만, 실제로는 자신이 상대에게 어떠한 이미지를 투영해, 그 이미지에 관련되어 일어나는 트러블이 대부분입니다.

사자자리의 2023년은 '사랑의 해'입니다.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가, 정말로 중요한 인간관계는 어떤 것인가, 그 사람과의 관계의 본질은 무엇인가.
그러한 '관계의 세계'에 깊이 깊이 들어가는 것이 2023년의 테마입니다.
위와 같은 인간관계상의 트랩을 넘어, 정말로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선택할 수 있는 해입니다.
예를 들어, 아무래도 좋은 관계에서 탈출하거나 "칭찬받는 것"의 저주에서 벗어나 진짜 관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묘한 패턴의 원인을 찾아내고 매운 인간 관계의 함정으로부터 해방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인간끼리의 관계는, 예를 들면 사회적 입장이나 이해관계 등, 여러가지 조건으로 연결됩니다.
그렇지만, 이 2023년에 한해서는, 인간 관계의 축은 「사랑」입니다.
그 관계가 아무리 대외적인 것이든, 아무리 형식적인 것이라도, 결국에는 거기에 「어떤 따뜻한 감정이 흐르는지」가 초점이 됩니다.


 사자자리・시기에 대해 

새해는 별자리를 불문하고 슬로우 페이스로 시작합니다. 옛날에 남겨둔 작업에 종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만, 초조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리듬이 크게 무너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것도, 일단 원래의 형태를 무너뜨리는 것으로, 보다 지금의 자신에게 맞는 리듬을 「재구축」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만성적인 부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무리를 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재검토하고 현실적인 대책을 치고 있습니다.
1월은 「사람에게 축복받는」시기이기도 합니다. 사람을 만나거나 참여하는 것이 매우 즐겁게 느껴질 것입니다. 1월부터 2월은 특히, 사람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것이 많이 있을 때입니다.

2월에도 인간관계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활기찬 교환 속에서 지난 2년 정도 소원했던 사람과의 관계가 서서히 회복해 나갈지도 모릅니다. 사람의 마음이 "점점 열려 왔다"고 느껴지면, 그것은 자신의 마음도 열기 시작하는 사인입니다.
2월은 경제적으로도 기쁜 일이 많다고 합니다. 매우 풍부한 시간입니다.

3월에 들어가면 인간관계가 더욱 '열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끼고 있던 긴장감이나 거리감이 완화되어 마음의 만남을 즐기는 여유가 태어납니다. 파트너와 평소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사람과의 관계에도 「눈 풀어」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3월 중반 이후는 반짝반짝 바쁜 느낌에 싸여 있습니다. 주위가 매우 협력적인 움직임을 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멋진 기회가 돌아올 것 같고, 작은 기회가 곧 큰 기회로 자라갑니다.

4월부터 6월까지는 '과거와 마주보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옛날 찍은 삼나무 무늬」와 같은, 과거 자신이었던 것에 재차 임해 대성공한다, 라고 하는 전개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제3자로부터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큰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만성적인 문제, 생활 전체의 병목이 되고 있는 것을, 단번에 해소할 수 있는 기색이 있습니다.

5월 중반부터 2024년 5월은, 맹활약의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대 브레이크」를 완수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사회적 입장이 크게 바뀌거나 전직이나 독립 등 활동의 형태가 일변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2018년 정도부터 독특한 도전을 계속하고 있는 사람, 자유로운 활동의 형태를 모색하고 있는 사람은, 지난 5월부터의 1년 중, 「결과를 낼 수 있다」라고 합니다. 염원의 포지션을 얻을 수 있고, 자신의 활동이 널리 세상에 인정받고, 등의 전개가 일어나기 쉬운 때입니다.
또, 가정을 가지거나, 육아나 개호등을 위해서 일하는 방법, 생활의 본연의 방법이 갈라리로 바뀐다, 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도 또 「사회적 입장・책임의 변화」입니다. 새로운 삶의 목표, 생활의 축을 설정하고 새로운 마이크로 코스모스를 창조할 수 있는 시간에 들어갑니다.

5월 말부터 '사랑과 열정의 시간'이 시작되고, 특히 '사랑의 시간'은 10월 초순까지 계속됩니다.
7월 머리까지는 뜨거운 싸움의 기색도 농후합니다. 열정을 부딪히는 테마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반짝이는, 뜨거운 시간의 도래입니다.

7월부터 11월 초는 경제 활동이 크게 움직이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정력적으로 벌는 사람, 큰 쇼핑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가치있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8월 후반부터 9월 전반은 경제활동의 재검토, 「재고」를 할 수 있을 때입니다. 평상시의 돈의 흐름을 세세하게 검증해, 낭비를 생략하거나, 본래 받을 수 있는 것을 확실히 받을 수 있는 형태를 만들거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월 말부터 10월 전반은 커뮤니케이션에 열이 가득한 시간입니다. 뜨거운 논쟁이 태어나거나 강간 협상하여 좋은 조건을 이기거나 할 수 있습니다. 공부에도 기세가 나오고, 나갈 기회, 여행에 나올 기회도 늘어날 것 같습니다.

10월 중반부터 11월은 '거처가 움직일 때'입니다. 이사나 주거 환경의 변화, 가족 구성의 변화 등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특히 2023년 후반은 대외적인 활동의 형태가 바뀔 때이므로, 예를 들면 「전직에 따라 이사한다」등도 이 타이밍에 일어나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11월 중순부터 새해는 멋진 사랑과 창조의 계절이 되었습니다. 연애는 물론 모든 사랑의 활동에 기세가 나옵니다. 창의적인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도 기회가 돌아올 것입니다.
연말은 특히 자신의 창조성과 재능의 내용을 다시 묻는 흐름도 생깁니다. 「지금까지 자신에게 맞고 있는 것은 이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실은 다른, 이쪽이 맞고 있을지도!」라고 하는 발견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사랑을 위해 멈추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많이 잡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차분히 토론하는 장면이 있을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사랑에 대해서 

처음부터 말했듯이 사자자리의 2023년은 '사랑의 눈이 녹는 해'입니다.
지금까지 사랑의 세계에서 얼어붙는 생각을 해 온 사람, 어떤 이유로 사랑에 등을 돌려 온 사람, 사랑에 대해 시니컬하게 되어 있거나, 사랑에 실망하고 있던 사람도, 2023년에 들어간다 라고 서서히 기분이 밝아져, 3월경을 경계로, 마음이 꽃의 싹처럼 「자연에 풀어 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에 대한 신중함, 회의적인 자세, 어떤 종류의 '엄격함'이 3월 이후 해제됩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를 찾고 있지만 좀처럼 발견되지 않은 사람은 어쩌면 지금까지 "체크가 너무 엄격했다"일지도 모릅니다. 만남 전에 설정했던 전제조건이 느슨할 때, 갑자기 만나야 할 상대를 만날 수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파트너와의 사이에 마음의 거리가 되어 있던 사람도, 서로를 보는 「엄격한 눈빛」이 완화해, 용서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이 올바르고, 어느 쪽이 잘못되어 있는가」라고 하는 일을 일단 옆에 두는 것으로, 오히려 물건 본질이 보이게 된다, 라고 하는 시프트도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6월부터 10월 초순, 사랑의 별·금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장기 체재합니다. 이 시간은 똑바로 "사랑의 시간"입니다. 사랑을 찾는 사람들은 이 시기에 사랑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에 굶주린 사람, 사랑을 멀리해 온 사람도 마음 속에 사랑을 되찾아 주위 사람을 웃는 얼굴로 되어 있는 자신을 눈치챈 것입니다.
이 시기는 매우 바빠지지만 사랑이 당신에게 새로운 힘을줍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바쁘고 연애는 커지지 않는다" "너무 바빠서 파트너와 엇갈린다"라는 것은 이 시기에 맞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 시기의 「바쁜 것」은, 사랑하는 것, 사랑하는 것에 의해서 처음으로 「완성」합니다. 프라이빗을 소홀히 해서는, 일도 잘 되지 않는 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랑에 특별한 추풍이 불는 것은 1월, 6월부터 10월 초순, 11월부터 새해입니다.
대개 1년 전반에 걸쳐, 「사랑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자자리·끝 

2023년 전반은 먼 곳을 목표로 모험하고, 후반은 대무대에 서서 맹활약! 라는 전개의 해입니다. 전반은 여행이나 원정을 하고, 후반은 자신의 필드에서 브레이크 하는, 같은 이미지입니다. 특히, 2018년경부터 독자적인 활동의 형태를 만들기 위해 시행착오해 온 사람에게는, 이 2023년 후반부터 2024년 전반은 시행착오의 「답」이 발견되는 타이밍이 될지도 모릅니다. 매우 독특하고 뜨거운 "외용의 활약"을 할 수 있는 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처음부터 말한 것 같은 「인간관계의 눈 풀기」는, 무엇보다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기와 같은 「원정」이나 「활약」도, 자신 혼자의 것이 아니라, 파트너나 동료, 관계하고 있는 사람들과 항상, 쉐어하고, 나누고, 서로 돕고 실현해 나가게 될 것인데 입니다. 한층 더 말하면, 「목표 달성을 위해서 사람과 사이 좋게 한다」가 아니라, 오히려 「사랑스러운 인생을 위해서, 목표를 공유한다」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종 목적, 가장 큰 목표는 어디까지나 사람과의 관계이며 사랑입니다.

「사랑」이라고 하면, 극히 개인적인 감정의 문제이며, 인생에는 보다 소중한 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방향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정말 그렇죠? 자신의 마음 속 감정, 개인적 만족만의 문제로 '사랑'이 왜소화되면 인생도 세상도 빛을 잃고 온도를 잃고 의미를 잃어 가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합니다. 사람은 빵에서만 살지 않고 그렇다면 무엇이 필요한가? 2023년의 당신은 인생에서 진정으로 '최종 목표'가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그것을 생각해 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서는 언제나, 「사랑」이 울리고 있을 것입니다.


by.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