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총론
"시라미"는 일반적으로 나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말은 원래 물의 흐름을 멈추기 위해 강 속에 설치한 '울타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말뚝을 박아 옆에 대나무나 나무 가지를 건네주어 물의 흐름을 막는 것입니다. 이것으로부터, 「사마게 하는 것・정렬한 것・흐름을 차단하는 것」의 의미로 사용되게 되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자유롭게 살아가고 싶지만, 여러가지 들쭉날쭉하고 있고, 그렇게는 안 된다」라고 하는 말은, 자신이라고 하는 물의 흐름이 멈추어지고 있다, 라고 하는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시간의 흐름 속에서 세상을 점점 '흐르고' 갑니다.
하지만, 나이를 거듭함에 따라, 저쪽의 사람의 신세가 되어, 이쪽의 사람의 은의를 받고, 점점 「솔직히」할 수 없는 장소가 늘어납니다.
인생을 앞으로 나아갈수록 '시라라미'가 늘어나 곳곳에서 멈춰야 합니다.
이러한 일을 '부자유하다'고 느끼기 위해 '시라라미'는 나쁜 의미로 사용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만약 일절의 「시라라미」가 없으면, 어떨까요.
그 삶은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얇고 돕는 계기의 잡기가 어렵고 매우 외로운 것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까?
예를 들면 「시라라미」가 없는 드라마라고 하는 것은, 아마, 거의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끄러움이 없으면 흥미롭지 않습니다.
사람과 사람이 마음에 묶여 서로를 매우 잘 기억하고 서로의 마음을 소중히 할 때 거기에는 뭔가의 '시라미'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러한 "시가라미"나 딜레마 중에서 밖에 태어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사람이 열심히 되어, 이것저것 아타마를 사용해, 곳곳에서 상담하거나, 마음속에서 기분을 반죽하거나 하면서 「길을 찾아내자」라고 하는 것은, 「시라라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2023년의 천칭좌의 세계에서는, 「시라라미」가 새로운, 보다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자신 혼자서는 어쩔 수 없는 일이 있어, 상대 혼자라도 어쩔 수 없는 일이 있어, 서로 어쩔 수 없는 가운데 손을 뻗어, 뻗은 손이 복잡하게 얽히면서,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냅니다.
예를 들면 우리는 날마다, 타인과의 관계를 돈이나 답례 등으로 「청산」해 갑니다. 물건을 받으면 반환을 하거나 대가를 지불하고, 그때마다 은혜를 리셋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시라라미」안에서는, 관계를 청산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돈이나 말로 청산할 수 없는 연결 속에서, 의지하거나 달콤하게 하면서 살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진정한 인간 관계라고 생각하는 방향도 있습니다. 이해관계도 아니고 지배관계도 아니고 청산할 수 없는 관계를 살아야만 가치와 의의가 있다는 생각은 엄연히 존재합니다. 그러한 관계 속에서는, 예를 들면 「왜 지금, 자신을 도와 줄 수 있습니까?」라고 물어도, 논리적인 설명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자신이 누군가에게 힘을 빌릴 때도 논리적으로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설득할 수 있었다고 해도, 그 근간은 이굴로는 되어 있지 않습니다.
적어도 2023년의 천칭자리 세계에서는 그러한 관계가 크게 자라, 복잡해지고, 깊이와 두께를 늘립니다.
천칭자리・시기에 대해
새해는 사랑에 넘치는 여유로운 시간입니다. 연말연시는 평소보다 프라이빗에 스포트라이트가 맞는 시기입니다만, 올해는 특히 그리운 사람과의 재회나, 평상시 별로 만나지 않는 사람들과의 교류가 고조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커뮤니케이션이나 교통에 혼란이 생기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서두르지 않고, 예정은 유연하게 변경하고, 연락이 잘못되어도 너무 당황하지 않고 보내고 싶은 곳입니다.
1월 하순에 들어가면 혼란도 들어가, 스피드감이 나옵니다. 가고 싶은 곳에 갈 수 있게 되고, 풋 워크를 살려 「공격하는」 움직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월말부터 2월은 「생활 개선」이나 심신의 컨디션의 향상을 도모하는 타이밍입니다. 생활 방식을 재검토하는 것과 동시에, 매일의 생활 속에 「즐거움」을 여러가지 담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월은 별자리를 불문하고, 2023년의 「야마바」가 되고 있습니다. 천칭 자리의 사람들에게는 특히 여러 가지가 "해금"되는 느낌이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고 싶은 것」에서 멀어져 있었다면, 여기에서 「하고 싶은 것」에 훨씬 육박할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의 생각을 통하기 쉬워지고, 자기 주장·자기 표현의 비비노비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누르고 있던 「자신」을 해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월 말부터 6월 머리는 매우 바쁜 시기가 되었습니다. 일이나 대외적인 활동의 장소에서, 많은 도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 어려운 일을 맡거나 리더적인 입장에 서거나 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임무를 개척할 수 있을 때입니다.
5월부터 본격적으로 「선물의 시간」에 들어갑니다만, 이미 3월 하순부터 이 흐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으로부터 멋진 제안을 받거나, 기쁜 기회를 세팅해 주거나, 형태가 없는 「기프트」도 많이 있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약 1년, 사람에게서 가져오는 것, 주는 것에 무엇인가와 「타고 가는」 것으로 얻는 것이 많아집니다.
누군가로부터 소중한 것을 「탁탁된다」같은 전개도 있을 것 같습니다.
5월 말부터 10월 머리까지, 「사람에게 축복받는」시기가 되고 있습니다. 동료가 늘어나거나, 새롭게 친구가 생기거나, 「사람의 고리」가 바깥으로 퍼져 갑니다.
또한 새로운 꿈을 찾는 사람도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신선한 꿈을 쫓아 상대적으로 단기간에 그 꿈을 잡는 사람도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월부터 8월에는 숨겨진 적과 싸우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수면 아래에서 어려운 문제 해결에 도전하는 사람도 있다면, 자신 속의 "다른 사람의 자신" 있을 것입니다. 이 "싸움" 자체는 제3자에게서는 보이지 않지만, 전투에서 승리함으로써 현실의 상황이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8월말부터 10월 초순은 신선한 도전의 시간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사람도 있다면 주변을 끌어들여 뜨거운 무브먼트를 일으키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또한 운동이나 스포츠를 시작하는 사람도있을 수 있습니다. 커카해 오는 시기이므로, 이 에너지를 무엇에 사용하는지, 어디를 향하는가가, 하나의 중요한 테마가 됩니다.
10월 중반부터 11월까지는 경제활동이 크게 움직입니다. 가치있는 것이 손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수입이 단번에 업하는 사람도 있으면, 큰 쇼핑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계속 원하는 것을 사람의 지원을 받고 잡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11월부터 12월 머리는, 자신다움을 되찾을 수 있는, 매우 반짝반짝 즐거운 계절이 되고 있습니다. 즐거운 일이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사랑에도 강한 쫓는 바람이 불어옵니다.
또, 11월부터 연초는, 풋워크 승부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널리 일하고 얻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공부에도 기세가 나옵니다.
천칭자리·사랑에 대해서
2023년 전반은 '파트너십 시간'입니다.
파트너를 찾고 있는 사람은 2023년 전반에 '그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부디, 행동을 일으켜 보고 싶은 곳입니다.
이 '파트너십 시간'은 2022년 중반부터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 후반에 사랑의 싹을 찾아 2023년 전반에 그 싹을 크게 키워 나가는 과정 중에 있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아무것도 없다고 하는 사람도, 2023년은 전체를 통해서, 사랑이 크게 「열려, 자라는」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그 사람을 찾는」액션을 일으키면, 분명 결과가 나옵니다.
2020년경부터 '사랑에 등을 돌려온' 사람도 적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사랑이라는 것 자체가 믿을 수 없게 되거나 사랑의 무게를 짊어지는 용기가 없어지거나 어떠한 형태로 사랑에 대해 아픔을 느낀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한 사랑의 폐색감, 외로움, 사랑으로부터의 분리의 감각이 2023년 중반을 경계에 사라져 갑니다. 사랑에 대한 경직적인 감정이 풀리고 스트레스와 압력도 해소될 것입니다. 「사랑이란 이어야 한다」라고 하는 강한 규범 의식과 같은 것도, 여기로부터 서서히 해체됩니다. 보다 부드러운, 피가 다니고, 인간적인 사랑을 요구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사랑의 세계에서 릴렉스 할 수 있게 되고, 사랑에 대한 고민이나 고통은, 이 3월을 경계에 사라져 가는지, 전혀 다른 생각으로 바뀔 것입니다.
6월부터 10월 초순에는, 그런 「열린」마음에, 상쾌한 사랑의 바람이 흘러들어갑니다. 교우 관계 속에서 사랑이 태어나거나, 파트너와의 사랑이나 존경의 마음이 「재연」하는 것도 일어날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사랑에 따라 바람이 불어오는 것은 1월, 2월 하순부터 3월 중반, 11월부터 12월 머리입니다.
천칭자리·끝
천칭좌의 2023년은 인간관계의 해이며, 「사람」의 해입니다. 년의 전반은 특히 공사 모두 풍부한 만남과 관계에 축복받을 것입니다. 원래 천칭자리라는 별자리 자체가 '관계의 별자리'로, 만남과 인간 관계는 당신에게 '특기 분야'일 것입니다. 2023년은 그런 의미에서 "본령 발휘의 해"라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인간관계의 해'는 2022년 5월부터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평소보다 풍부한 관계가 당신의 세계를 감싸고있을 것입니다. 2023년은 그러한 관계에 더욱 깊이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연중반 이후에는 사람으로부터 받는 것이 많이 있어, 사람의 세계에 밟을 기회도 늘어나 끈대가 훨씬 강해집니다.
6월부터 10월 초순에는 교우 관계가 고조되어 인맥이 펼쳐집니다. 새로운 사람의 고리 속에 자신을 두었을 때,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2018년 정도부터, 「사람을 돌봐서는 안 된다」 「사람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다」라고 하는 기분이 강해져 있던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만, 지난 5월 이후는 오히려 「사람으로부터 주어진다 물건을 적극적으로 받아보자”는 생각을 가질 것 같습니다. 한번 "분리"해보고, 그 위에 "이런 것은 받을 수 있지만, 이런 부분에서는 의존하지 않는 것이 좋다"라는 판별이 붙게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사람으로부터 무언가를 받거나 맡겨진 것을 맡는 것이 비교적 용이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년경부터 「본래 기쁜 일이, 솔직하게 기뻐할 수 없다」 「매우 즐기고 있었을 것인데, 왠지 즐길 수 없다」라고 하는 생각을 안고 있었다면, 2023년은 그 위화감이 사라져 가는 해입니다 . 기쁨과 즐거움이 머지않아 당신의 마음에 솟아 오르고, 외계로 흘러 나옵니다. 그 생각이 너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할 것입니다.
재능을 발휘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자기 주장을 삼켜 온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압도하는 고통을, 지금까지 필사적으로 견디고 있던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고뇌도 2023년 3월 초에 끝납니다. 기쁨과 즐거움의 방향으로 자신의 본질과 재능을 아낌없이 "열기"하는 것. 2023년 3월 이후 그 일이 '해금'되어 놀라울 정도로 밝은 세계를 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by.이시이유카리공홈
'별자리운세 '◡' >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시이유카리 2023년 사수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2.12.31 |
---|---|
이시이유카리 2023년 전갈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1) | 2022.12.31 |
이시이유카리 2023년 처녀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2.12.31 |
이시이유카리 2023년 사자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2.12.31 |
이시이유카리 2023년 게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0) | 2022.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