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 '◡'/이번년도 별자리운세 ʕ•ᴥ•ʔ

이시이유카리 2023년 처녀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728x90
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3년 처녀자리 연간 별자리운세


 ​처녀자리·총론 

배우나 탤런트씨에 대해 팬이 안고 있는 「인상」은, 맞지 않는 것입니다.
「나쁜 것처럼 보이는 사람이, 실은 굉장히 좋은 사람」 「좋은 사람 그렇게 하고 있는 사람이, 실은 꽤 문제가 있는 인물」이라고 하는 에피소드 토크는 조금도 드물지 않습니다.
오히려 「인상대로」의 사람이 드물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저명인이 아니라 평소의 삶 속에서 만나는 사람들이라도, 그러한 것은 자주 있습니다.
표면적인 인상이나 분위기에서는, 대부분의 사람의 「본질」은 모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질」을 모르는 채로도, 사회 생활은 충분히 성립합니다.

하지만 긴 인생 중에서는, 「본질」을 전혀 모르는 채 사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표면적인 이해만으로는 끝내고 싶지 않은 관계가 있습니다.
2023년부터 처녀자리 사람들은 그러한 관계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사람을 정말로 알고 싶다면 더 큰 맥락에서 잡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이 말하는 말만으로는 아무것도 이해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면에서 말해도 모르는 것이 搦め手에서 처음으로 보이기도합니다.
강해지는 것은 비겁한 사람이고, 울고 있는 것은 외로운 사람이기도 합니다.
니코니코하고 있는 사람이 고통을 견디고 있어, 구찌만의 사람이 상당히 락을 하고 있거나 합니다.
신경쓰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자신을 지키고 있을 뿐의 사람도 있으면, 혼란스럽지만 모두가 하고 싶지 않은 것을 묵묵히 맡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신은 누구보다 가만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사람에게 가만 시키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있다고 하면서, 사람의 엉덩이 닦고만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은 겉보기에 의하지 않는다, 라고 말하면서, 모두 상당히, 겉보기로 결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즐거울 것 같은 사람은 즐겁기 때문에, 괴로운 것 같은 사람이 괴로운 것이다, 라고 생각해 버립니다.
단편적인 정보로, 그 사람의 사람이 되는 것을 결정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2023년 당신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 같아요.
표면적인 것만으로 끝내고 싶지 않다고 생각되는 무언가를 가진 사람이 당신 앞에 서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또는 반대로 누군가가 당신에게 "더 잘 알고 사귀고 싶다"고 생각해 줄지도 모릅니다.

2023년의 전반에서 「이 사람은 이런 사람이겠지」라고 느낀 인상은, 2023년 말 무렵에는 「전혀 다른 것 같아!」라고, 뒤집고 있는 것입니다.
2023년 전반에 개 원숭이의 사이였던 사람이, 2026년 머리에는 큰 친구가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서투른 의식이 가득 관계되기 시작한 상대가, 2, 3년 안에, 공사 모두 둘 수 없는 파트너로서, 당신의 옆에 서게 될지도 모릅니다.


 처녀자리・시기에 대해 

새해에는 멋진 사랑의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즐거운 것, 기쁜 일이 많은, 반짝반짝 분위기에 싸여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에도 충분히 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1월 중순까지는 스피드감이 부족하고, 스케줄의 변경이 많거나, 연락이 틀리거나라고, 정리되지 않는 느낌은 있을지도 모릅니다. 달의 하순이 되면, 발길이 갖추어져, 제대로 된 기세가 나옵니다.

1월말부터 2월은 「사람에게 축복받는」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이 시기는 특히 호의와 애정을 제대로 전하고 표현해 두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 뒤에 오는 장기적인 관계 구축의 「동기」가 되는 사건이 여기에서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3월은 별자리를 불문하고 큰 변화가 느껴지는 타이밍입니다. 특히 처녀자리 사람들은 '다망함에서 해방된다'는 대응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매일 작업의 중압이 경감되는 사람도 있으면, 2022년 8월 말부터의 대승부가 한 단락해 안심하고 한숨 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해야 하는 것」의 터널을 빠져나올 수 있을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여기에서 시간을 들여 누군가와의 관계를 '쌓아가는' 것이 됩니다.
조금씩 경험을 공유하면서 이해해 나가는, 긴 프로세스를 걸어낼 수 있는 때입니다. 쉽게 알 수 없는 상대이기 때문에 일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사귀는 상대라도 처음 보는 표정 앞에서 멈추는 전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자신이 사람에게 「처음 보여주는 표정」이 있고, 거기서 서로의 관계가 새로운 단계로 들어가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3월말부터 6월머리는 '밖에 나올 기회'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행동 범위가 확대되고, 다양한 사람과 관련되어, 시야가 펼쳐집니다. 특히 인적 네트워크가 훨씬 커질 것입니다. 새로운 계획이 점점 일어나고 미래 예상도가 갈락으로 바뀝니다.

5월 중반부터 2024년 5월은 「모험과 배움의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먼 곳으로 원정하는 사람, 이주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전문 분야를 개척하는 사람도 있으면, 지금까지 전혀 경험이 없는 「미지의 세계」에 뛰어들어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2018년경부터 「이 경계선을 넘어 보고 싶다」라고 생각해, 시행착오를 계속해 온 사람은, 훌륭하게 이 시기에, 그 경계선을 넘어 갈 것 같습니다.

5월 말부터 10월 상순에 걸쳐 제3자에게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정을 태울 시간이 될지도 모릅니다. 매우 개인적인 세계에서 진지하게 사랑을 쏟아야 할 테마가 생깁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거나 소중한 사람을 돕기 위해 노력을 거듭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위해 자신과 싸우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 안에 있는 마음의 장애물을 넘어 진정한 사랑의 행위를 실현할 수 있을 때입니다.

7월 중순부터 8월은 뜨거운 시간입니다. 자신으로부터 뭔가 새로운 일을 하거나, 무언가에 열정을 불태우거나, 「자신과 싸우고 이긴다」 같은 일을 할 수 있을 때입니다. 스포츠나 운동을 시작하는 등, 몸을 움직이는 것에 열중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7월 말부터 10월 머리는 「원점 회귀」의 시간이기도 합니다. 바쁘거나 인간관계에 흠뻑 빠져서 “지금 자신을 잃어버리기 쉬웠구나”라는 감각이 있던 사람은 특히 8월부터 9월 자신을 위한 시간을 듬뿍 취함으로써 “자신을 다시 세운다. '같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느긋한 자신다움을 되찾을 수 있을 때입니다.

8월 말부터 10월 전반은 경제 활동이 크게 움직일 것 같다. 들어가는 분도 나오는 분도, 진폭이 커질 것입니다. 건간 벌는 사람, 새로운 수입의 길을 자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10월 중반부터 11월은 밖으로 나올 기회가 많아집니다. 여행에 나가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풋워크 잘 움직이고, 행동 범위가 점점 확대됩니다. 멀리서 초빙을 받아 나가는 사람도 있으면, 계속 동경하고 있던 사람을 만나러 가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큰 모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1월 중순부터 새해는 집안이 엉망진창인 것 같습니다. 이사나 가족 구성의 변화, 주거 환경의 변화가 일어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3월 이후에 이사처를 찾아 와, 겨우 이 타이밍에 이동한다고 하는 전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밀한 사람을 위해서 「시간을 취하는」 것이 중요한 때입니다. 평소 바쁜 별로 별로 친밀한 사람과 제대로 이야기를 할 수 없다는 사람만큼 여기에서는 차분히 시간을 만들어 여러 번 같은 테마로 이야기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시간을 공유하는 것 자체에 의미가 있을 때입니다.
또, 11월 중순부터 12월 머리는, 평평하게 말해 「금운의 좋은 시기」입니다. 돈에 관해서 기쁜 일이 많아, 멋진 것이 손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사랑에 대해서 

"시간을 들이는 것"이 ​​가장 큰 테마입니다.
사랑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오랜 시간을 넘어 숨을 불어 주는 사랑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랑을 통해 서로가 어른이 되는 사건도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이 시기에 태어난 사랑은, 이 선장으로 계속해 갑니다.
세련된 것, 표면적인 것, 간단한 것은, 이 시기의 당신의 사랑의 세계에는,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한편, 2008년경부터 사랑에 대해 곤란한 패턴에 고민하고 있거나, 「사랑의 악마에 걸렸다」같은 상태가 되어 있던 사람은, 그러한 「저주」를 잡는 것이 2023년입니다.
격렬한 집착, 스스로도 컨트롤할 수 없는 충동, 바람직하지 않다고 알고 있는데 계속해 버리는 관계 등은, 2023년, 빙물이 떨어진 것처럼 자연스럽게, 호로호로 진심으로 빠져 나갈지도 모릅니다 . 사랑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던 그 고민이, 의외의 형태로 해결해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3년 안에 카타가 붙지 않아도 2024년 연말까지는 '병이 쾌유한다'처럼 사랑의 혼란스러운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2023년의 사랑의 시간은 제3자가 들어오지 않는 곳에서 운영됩니다. 「두 사람만의 시간」을 어쨌든, 소중히 하고 싶을 때입니다. 「사랑 바나」등으로 장난에 사랑을 소비해 버리면, 섬세한 사랑이 상해져, 생명을 잃어 버리는 위험도 있습니다. 사랑은 매우 상처 받기 쉽기 때문에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과 둘이서, 작은 새의 계란처럼, 확실히 지켜 따를 필요가 있습니다.
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은, 둘만의 추억을 키우는 것이며, 둘만을 모르는 것을 부풀리기도 합니다. 이러한 것의 공유가 사랑을 강하게 크게 키우는 원동력이 됩니다.

사랑을 찾고 있는 사람은, 「도움」이 포인트입니다. 곤란한 곳을 도와주거나 곤란한 사람을 돕거나 하는 활동 속에서 사랑이 싹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평소에 가지 않는 장소, 사회적으로는 스포트라이트가 맞지 않는 세계에서 사랑을 찾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의 편지에 갔을 때라든가, 묘참 등 결코 화려하지 않은 세계에 사랑의 문이 발견될지도 모릅니다.
또, 평상시부터, 사람과 함께 행동하는 것보다는, 여행등도 단독으로 행동하는 것이, 만남을 찾기 쉬울 것입니다.

사랑에 특별한 순풍이 불는 것은 1월부터 3월 중순, 5월부터 6월 머리, 10월부터 11월 초순, 12월입니다.


 처녀자리·끝 

2022년 8월 하순부터 일이나 대외적인 활동에 있어서, 뜨거운 투쟁을 계속해 온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이 대승부가 3월까지 계속됩니다만, 이 「싸움」을 통해서, 많은 전리품이 입수할 것입니다. 그 중에는 예기치 않은 선물, 덤, 그리고 「아군」을 얻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5월부터 약 1년은 훌륭한 모험과 배움의 계절이 되고 있습니다. 외출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만, 이 시기의 「원출」은 매우 스케일이 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이 아니라 '우주여행'과 같은 스케일감입니다. 미지의 세계로 워프하는 것 같은, 신기한 체험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2018년경부터 혼자서 딱딱하게 만들어 온 길이 있고, 2023년 중반 이후, 동료를 이끌고 그 길을 지나, 새로운 세계로 여행한다, 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제창해 온 독특한 생각이나 의견을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인정해 주는 전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말해 온 것이 "통하는"같은 때입니다. 공부나 발신 활동 등, 지적 활동 전반이 단번에 고조됩니다. 멀리까지 목소리가 닿아, 활동의 필드가 퍼져, 세계의 파악 방법이 바뀝니다.

3월부터 2026년 머리 정도에 걸쳐, “누군가와의 관계를, 시간을 들여 기르는” 시기가 되고 있습니다. 이 시기는 「자신과는 다른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나이가 크게 다른 상대라든지, 사회적 입장이 다른 상대, 배경이 전혀 다른 상대등과 친하게 관련되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관계된 분, 유대는 강하고 깊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함께 있던 상대는 연결이 강해지는 것입니다. 이 시기는 그러한 관계를 쫓아가게 되기 쉽습니다.

이미 관련된 사람들과의 사이에도, 「시간」 「거리」에 얽힌 변화가 생깁니다. 너무 가까이서 모르는 것이 조금 떨어져 보아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 혹은 파트너가 인생의 전환에 걸려 서로의 관계성이 바뀌거나 인간관이 바뀌거나 같은 일도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상대를 위해 자신의 시간을 쓰자는 의식이 솟아옵니다. 인생을 함께 걷는 것은 이런 일인가, 라고 실감할 수 있는 사건도 일어날 것입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은 약하기 때문에 인간은 서로 연결하고자 합니다. 거기에 작용하는 감정을 「사랑」이라고 부른다고 하면, 처녀자리의 2023년은 확실히 「사랑의 해」입니다. 돕는 것, 사람을 바라보는 것, 붙잡는 것. 사람과 사람이 하는 일 중 가장 뛰어나고 존중하는 것은 2023년의 여러분의 세계에서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by.이시이유카리공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