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해본 경험/내가 먹어본 , 내가 만들어 본 ,

내가 만든 라떼아트 2탄 !!

728x90
반응형

열심히 블로그에 글을 썼지만
며칠 새 안되 ,
제일 많이 댓글 달렸었던 !!!

내가 만들었던 라떼아트! ㅎㅎㅎㅎ

2탄 !

두 둥!!!


이건 한창 벚꽃 시즌 때

일하다 삘 받아서 그린 거 ㅋㅋㅋㅋㅋ
종이에 먼저 그려두고!
커피 위에 그리는 중 ㅋㅋㅋ

미술 실력 그다지 뛰어나진 않지만
그려보기 ㅎㅅㅎ​

​​

꽃잎 까지
디테일 살려주고
나름 열심히 그렸지만

뭔가 성에 안차서
ㅠ_ㅠ ....
그래도 이쁘긴 하다 ㅋㅋㅋ



이게 완성 본 인데 ㅠㅠ
역시 성에 안차.....

그래서 이번엔 다른 종류의
그냥 꽃을 내 식대로
라떼에 담아봤다 ,




​이건 만족이에요 ㅎㅎ

심플하게 그려서 더 만족스러워요
깔끔하고
간단하게 ,
ㅎㅅㅎ!!!

그리고 오늘의 2탄 마지막은 ㅎㅎ

이게
뭘로 보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나름 열심히 만들었었던 ,
,,,,,,,,,, ㅋㅋㅋㅋ



​사자에요 ​사자!!!!!!

코알라 아님 ㅠㅠ
사자에용 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들이 코알라 해서 충격 받았었던 ..
저거 사자 갈기 인데 ㅠ 겉에...
사자 코가 밤 같이
코알라 코 닮아서 그런가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2탄 끝~

3탄도 보고 올릴게요 ㅎㅅㅎ!
그럼 다음에 뵈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