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해본 경험/내가 먹어본 , 내가 만들어 본 ,

비빔면 과 샐러드 안주로 만들어먹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주말에 밖에 안나가고 집순이 모드했습니다!

그러다가 배도 고프고 맥주도 마시고 싶어서 

집에 있는 것들로 안주를 만들어 먹었어요!

재료는 밑에 것들로만 만들었습니다 ㅎㅎ~

 

샐러드랑 간단히 비빔면을 만들어 먹으려고 해요~^^

예전에 제가 비빔면 맛있게 만들어 먹는 법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그렇게 말고 간단히만 먹으려 합니다 !

이렇게 먼저 면을 끓는 물에 넣은 뒤 ,

면발을 풀어주세요!

그러고 접시에 예쁘게 담은 뒤에 ,

저번처럼 잠시 냉동실에 넣어주세요!~

일단 이렇게 냉동실에 넣어주고 

아까 봤던 야채와 치즈를 준비해주세요 ^^

(야채는 일반 마트에서 일회용 샐러드용 으로 많이 파는 거에요!)

그러고 예쁜 접시에 예쁘게 담아주면 되요~

그 다음엔 집에있는 발사믹 소스나 올리브오일 등~

자신의 취향대로 뿌려주면 된답니다!!ㅎㅎ

그렇게 해서 완성된 저의 안주는~^^

                                          쨘~!!                                       

맛있겠죠 ^^?

이렇게 주말 힐링을 하네요~>_<♡

 

여러분들도 주말 힐링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순이라 집에서 이것저것 많이 해보네요 ㅎㅎ

야식 , 안주로 비빔면 , 샐러드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_^!

그럼 앗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