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해본 경험/내가 먹어본 , 내가 만들어 본 ,

내가 만든 라떼아트 ㅋ..ㅎ

728x90
반응형


이건 내가 처음 커피를 배우고 독학으로 만들어 본
3ᴅ라떼아트 인데 ,
이때 부터 불타올랐다지
주위 반응이 좋았어요ㅎㅅㅎ! 귀엽다고!
저거 물개에요.... ㅎㅎㅎ 🐬🐋
밑에 꼬리에요 다리아니고~!ㅋㅋㅋ 기엽죠
만든 직후에 찍은 사진이 아니라
만들고 5분뒤? 쯤 찍은거라
거품이 밑으로 좀 퍼졌어요 ㅋㅋㅋ
그래도 반응 좋아서 다음으로~ 🥳



옛날 꺼 더 만들었었는데
오래되서 사진들 다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ㅠ
폰도 막 바꿨어서
무사한 사진들이 몇개 없어요 ㅜㅡㅜ



이건 보노보노에요!🐦

​한창 필 꽃혀서 시간날 때 마다
눈치보면서 만든 라떼아트


​보노보노 사진보고
이걸 어떻게 커피로 만들어볼까 하다가
종이와 펜에 스케치 먼저하고
구성 짠 뒤 만들어 봄 ㅎ
성공적!!


이건 몬스터 주식회사에 나오는 몬스터 인데 ...,
이름이 뭐더라..... ㅋㅋㅋㅋㅋ
튼 핫케잌 같다던 사람이 많았어요 ㅠㅠ ㅎㅎ
열심히 만든건뎅 먹고 없어지는 건 ,
한순간 .... 허탈한 거 있죠ㅠ ㅎ
하지만 너무 뿌듯헸어요 ....>_<

​오늘은 여기까지만 할게요~ㅎㅎ






728x90
반응형